게임 소식

로스트아크, 암살자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혜택 안내!

♥천사♥ 2019. 8. 20. 17:0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네요?ㅎㅎㅎ

올여름도 이제 막바지인 느낌이죠?ㅎㅎㅎㅎ

옷정리를 늦게 해서 힘들게 여름옷 꺼내입다가 다 정리한지 얼마 안지났는데ㅋㅋㅋㅋㅋㅋㅋ

또 곧 넣어놨던 옷 다시 꺼내야하게 생겼네요ㅋㅋㅋㅋㅋㅋ

휴,,,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이야기는 업데이트된지 좀 지났지만,!

로스트아크 암살자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헤택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이벤트 기간은 8월 28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 합니다!

즉 다음주 수요일까지라는거죠?ㅎㅎㅎ

 

 

로스트아크 암살자 업데이트 기념 첫번째 이벤트는 잊혀진 그림자의 유산입니다!ㅎㅎㅎ

이름없는 한 암살자가 로스트아크의 모험가님들을 위해 특별한 유산을 남겼다고 하는데요,

페이튼의 기운이 서린 555레벨 장비와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 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상인 잊혀진 그림자의 유산과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의 내용은 위의 사진에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로스트아크 암살자 업데이트 기념 첫번째 이벤트의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ㅎ

 

 

로스트아크 암살자 업데이트 기념 두번째 이벤트인 페이튼의 선물을 안내해드릴게요!

새로운 암살자를 위한 특급 지원!

오직 암살자만이 페이튼의 선물을 가지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일단계로 로스트아크 홈페이지 로그인하신 후 성장 지원 받을 캐릭터를 선택해주시는데 암살자만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다음 게임 플레이 해주시면 되고, 마지막으로 아이템으로 혜택을 받아보심 됩니다!

 

달성하신 암살자 레벨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 혜택은 사진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인기게임 로스트아크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와서 구경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서 남겨드립니다!ㅎ

 

 

↑↑↑↑

위의 사진을 꾹-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