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신작MMORPG게임, 제왕온라인! 공략법을 공유해주세요!

♥천사♥ 2019. 8. 26. 17:3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마지막 소식은 신작MMORPG게임인 제왕 온라인의 공략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당

 

 

우선 제왕온라인의 간략한 게임 소개는 먼저 해드려야겠죠?ㅎㅎ

제왕온라인은 신작MMORPG게임으로 중세 유럽풍 판타지 배경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대규모 국가 전쟁과 우수한 그래픽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며

판타지 세계관 속에 빠져드는 몰입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판타지 세계관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사로잡을 만한 신작MMORPG게임이라고 하는데,

제왕온라인의 공략법 이벤트 안내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공략법 관련 이벤트 기간은 9월 18일까지 진행되고,

해당 기간동안 여러분들만의 신작MMORPG게임 제왕온라인의 공략법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최고의 공략왕께는 아이템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9월 20일에 발표한다고 하네요오?

 

 

공략왕 두분께는 신작MMORPG게임 제왕 온라인에서 2,000캐럿(귀속)을 드린다고 합니당!ㅎㅎㅎ

그럼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략게시판에 제목은 [캐릭터명/서버명] 제목입력 양식을 지켜서 작성해주세요!

내용은 자유롭게하시되 캐릭터를 빠르게 성작시킬 수 있는 법 같은 공략을 올려주시면 된다고 합니당~ㅎㅎ

 

 

마지막으로 유의사항도 읽어주세용!

신작MMORPG게임 제왕온라인에서는 지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오픈 기념으로 진행하는 만큼 다양한 보상들이 많겠죠?ㅎㅎ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