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이벤트로 저렴하게 거래하고 선물도 받는 방법!

♥천사♥ 2019. 9. 9. 17:2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마지막으로 전해드릴 내용은 바로 게임하는 모든 이들의 친구!

아이템매니아의 이야기를 전해드릴건데요?ㅎ

바로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및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짠 이 사진이 바로 아이템매니아에 바로가기 했을때 보실 수 있는 메인 화면이에요!

우선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까요?

게임 아이템거래를 비롯해 다양한 제휴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몰, 다양한 온라인게임을 만나볼 수 있는 게임매니아!

 

 

그리고 사전예약부터 게임쿠폰까지 한번에 만나보실 수 있는 모바일 매니아

다양한 게임 상품을 최저가로 만나는 소셜커머스 싸다프라이스까지!

이 모든 서비스를 아이템매니아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바로가기 하나 알면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겠죠?

그럼 이제 저렴하게 이용하시는데 도움이되는 이벤트는 어디서 볼까요?

첫번쨰 사진 아이템매니아 메인화면에서 조그만한 빨간색 네모있는 곳을 클릭!

 

 

그럼 이렇게 딱 모든 카테고리가 나와요!ㅎㅎㅎㅎㅎ

여기에서 이벤트를 들어가신 후 진행 중인 이벤트에 들어가시면 되겠죠?ㅎㅎㅎㅎ

 

 

지금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들은 정말 많지만!

저는 그 중에서 오늘 신규로 올라온 추석맞이 송편먹기 이벤트를 확인해보려고 합니당!
이렇게 거래하면서 다양하게 또다른 선물도 받고 아니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하면 더더욱 좋겠죠?ㅎㅎ

 

 

거래 완료 시 송편을 1개씩 드린다고 하는데요,

벗뜨 최대 5회까지만 드린다고 하네욤!

 

 

송편으로 얻으실 수 있는 선물~!

블랙라벨 2단 한우 30만원짜리 소한마리 선물세트와, 홍삼정 에브리타임,

 신세계 상품권, 메가박스 1인 패키지 구글 기프티카드 등!

푸짐한 선물과 함께

 

마일리지, 할인쿠폰 등 저렴하게 거래할 수 있는 쿠폰까지!!ㅎㅎㅎ

더 많은 내용을 알고싶으시다면?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로 고고해주세요!

 

 

↑↑↑

바로가기는 여기입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