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추석 이벤트, 바람 한마당 안내!

♥천사♥ 2019. 9. 9. 16:39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내용은??ㅎㅎㅎ

이번주에 뭐가 있죠?ㅎㅎ

바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추석이 있죠?>_<

ㅎㅎㅎㅎㅎㅎㅎ

수 많은 게임에서 추석을 기념해서 많은 이벤트들이 나오고 있는데요~ㅎㅎㅎ

바람의나라에서도 나왔습니다!ㅎㅎㅎㅎ

어떤 추석 이벤트인지 확인해보도록 해용!

바람 한마당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기간은 9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해요!

딱 추석 연휴부터 시작되지요?ㅎㅎㅎㅎㅎㅎㅎ

 

 

함께 모험을 즐겨주셔서 고마운 마음을담아,

바람 한마당에서는 모험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가족분들께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바람모험] 포인트 5,000원을 모두 지급해드리고,

6성 모험가를 달성하신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넥슨캐시를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인벤이 살찌고, 캐릭터가 반짝이는 계절이니

한가위 니나노, PC방, 추첨 이벤트도 바람의나라가 마련했다고 하네요?ㅎㅎ

 

 

이벤트 혜택으로는?

추석 기간 내내 경험치 니나노~

PC방에 플레이하면 경험치 버프, 신규 환수치장, 장비합성 재료 증정

한웅무기 7성 추첨 이벤트,

지존을 꿈꿔라! 추석 용무기 9.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아직 오픈하지 않았고, 12일에 오픈한다고 하니

초큼만 기다려주세용!

이상으로 바람의나라 소식이었어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