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규모바일게임 올스타 스매시! 미키와 라이언의 탁구대결?

♥천사♥ 2019. 9. 19. 17:2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

벌써 5시가 넘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하루 중 가장 빠른시간입니다!

아ㅏㅏㅏ드디어 내일이 금요일이라니이!

이번주는 진짜 빨리 지나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석지나고 난 주여서 디게 더디게 느껴질 줄 알았는데 의외군요.ㅎ

그럼 지금부터는 신규모바일게임 올스타 스매시에 대해 안내를 해드릴게요!

카카오프렌즈의 귀염뽀짝한 많은 분들의 최애캐인 라이언과, 디즈니캐릭터인 미키가 탁구대결을 펼친다네여?

잉스러운 조합인데 어떤게임인지 알아봐요!

 

 

신규모바일게임 올스타 스매시가 오늘 정식 오픈했다고 합니닷!

올스타 스매시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디즈니 캐릭터가 최초로 협업을 통해 등장하는데요!

모바일스포츠게임으로 실시간 탁구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당

 

 

너무 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 도랏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여

신규모바일게임 올스타 스매시는 실시간 대전 모드를 통해

지인들과 간편하게 토너먼트로 탁구대결을 펼칠 수도 있고

라이언과 미키 뿐만 아니라, 캐릭터 별 특징을 담은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탁구대결을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ㅎㅎ

 

 

짠???아주 다양하죠?ㅎㅎㅎㅎㅎ

저는 무조건 라이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묻따 라이언이에요 아 너무 귀엽ㅜㅜㅜㅜ

 

 

또한 신규모바일게임답게 올스타 스매시는 출시한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접속하고 브론즈 아레나 센트럴 파크컵을 플레이해 우승하신 분들에게

 디즈니 한정판 미키와 탁구로 말해요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또 올스타 스매시에 접속하는 모든 분들께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드린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아 이모티콘 넘나 갖고싶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다운받아서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ㅎㅎㅎㅎ

색다른 스포츠게임을 찾으셨던 분들은 플레이해보셔도 좋을거같습니다~!

이벤트로 혜택 받고 즐기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