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달빛조각사, 캐릭터명 선점하고 이벤트 보상까지 한번에!

♥천사♥ 2019. 9. 18. 16:3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

벌써 4시가 넘었네요???

점심먹고 너무 졸렸는데 커피 좀 마시니까 살아나는군녘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커피는 먹고싶기도 하지만, 안마실 수가 없는것도 없지않아 있는거 같아요!ㅎㅎ

그럼 오늘의 첫시작은 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 캐릭터명 선점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드릴게요~!

 

그리고 더불어 달빛조각사가 준비한 이벤트 보상까지 알려드릴게여~!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달빛조각사의 해당 이벤트는 마음에 쏙 드는 캐릭터의 이름 짓기에 관련되어있어요!

여러분들에게 찰떡인 캐릭터명을 선점해보세요~!

달빛조각사 해당 이벤트 참여보상으로는?

사전선점 로열 패키지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삼색야옹이 버디 계약서, 축복받은 방어구 강화 주문서,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를 드려요!

그럼 이벤트 보상은 확인을 했으니,

달빛조각사에서 캐릭터명 선점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일단계로 서버를 선택해주세요!ㅎㅎㅎ

남은게 라페이, 스티어, 페나툴 요로케 있네요~!~

 

그다음 캐릭터명 등록을 해주시면 되는데

한글, 영문, 숫자만 입력이 가능하고

숫자로 시작하는 캐릭터명은 생성이 불가능하다고 하며

금칙어로 등록된 이름이나 단어가 포함된 경우 등록이 불가능할 수 있겠죠?ㅎ

 

위의 사진에서 나머지 유의사항도 꼭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이벤트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