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기게임 로스트아크, PVP대회를 소개해드립니다!

♥천사♥ 2019. 11. 4. 17:3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잉 언제 또 다섯시 반을 향해 가는지,, 정말 시간 넘나 빠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또 월요일의 하루도 금방 지나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유난히 길게 느껴진거 같았는데 막상 또 지나고 보니 아니군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인기게임 로스트아크의 PVP대회를 소개해드릴게요~!

 

 

인기게임 로스트아크의 PVP대회!!

인비테이셔널은 11월 9일 오후 2시에 OGN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고 하는데,

인기 인플루언서들의 PVP 승부와 최상위 랭커 초대전이 펼쳐진다고 합니다!ㅎㅎ

 

 

인기게임 로스트아크의 PVP대회는

오성균 해설, 정소림 캐스터, 희원 객원 해설과 함께합니다!ㅎㅎㅎ

 

 

그럼 핫한 인기 인플루언서들의 PVP대전!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로아쪼아 팀의 따효니, 김반희, 이다

 

 

흑두루미 팀의 로복, 소밍, 닥쵸가 있답니다!ㅎㅎㅎ

 

 

그리고 인기게임 로스트아크에서 준비한 총 상금 350만원을 놓고

 고퀄리티 섬멸전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10월 25일 경쟁전 등급을 기준으로 합니다!

 

승리팀에게는 200만원, 패배팀은 100만원, MVP에게는 50만원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인기게임 로스트아크의 PVP대회로 인플루언서들의 핫한 대전을 구경해보세요~!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니아에서 쏟아지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많은 혜택 받고

게임 즐기시면 더욱 재밌겠죠?ㅎㅎㅎㅎ

구경하기 편하시라고 바로가기 넣어드리겠습니다!ㅎㅎㅎ

 

 

↑↑↑

사진을 클릭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