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새해 첫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 알려드릴게요~

♥천사♥ 2014. 1. 6. 14: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해 첫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가져와봤습니다!

 

 먼저 거래 주간 순위 TOP30입니다

피파온라인3이 3순위 상승했네요

피파온라인3이 10위 안에 들어온 건 자주 있는 일이 아니라 신기합니다ㅋㅋ

디아블로3도 2순위 상승한 덕분에 리니지2는 5계단이나 하락핬네요..

 

하위권에서는 모바일 게임들의 순위 상승이 눈에 띕니다

천신 온라인은 무려 8계단 상승했고

게임빌의 신작 제노니아 온라인도 24위에 안착했네요

 

 

 

 

모두의 마블과 암드히어로즈도 다시 순위권으로 들어왔습니다

새해에는 많은 분들이 모바일 게임을 즐겨 하신 것 같네요

 

 

최고가 거래 순위 정보입니다

게임머니는 리니지의 독식체제네요

 

아이템 최고가에서는 던파가 1, 2위를 모두 차지했습니다

요즘 던파도 고가 아이템이 많이 풀려서 자주 상위권에 들어오는데요

어떤 아이템들이 저 가격에 팔리는지 궁금해집니다~

 

마비노기도 350만원대 아이템 거래가 진행됐습니다

마비노기의 350만원 아이템이라니,,, 한 번 구경해보고 싶네요ㅋㅋ

 

 

지난주는 모바일 게임들에서 많은 거래가 이루어졌는데요

이번주에는 어떤 게임들이 거래량이 상승할지 기대해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