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댓글이벤트! 최애 그림을 골라주시고, 금테안경 플렉스~!

♥천사♥ 2020. 2. 20. 15:5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세시반이나 되었네용????

왜이렇게 매일매일 시간이 빠른지 모르겠어용!!!

오늘부터는 다시 빡공해야징,,,!!!

어제 진짜 무기력하고 좀 놀고싶었는데 그래서 어제 바로 친구랑 맛난것도 먹고

드라이브도 하면서 좀 스트레스 풀고 나니까 하고싶은 맘이 생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진짜 도저히 하기싫은날은 그냥 가장하고싶은거 하면서 노는게 좋은거같아요!

쉬셔도되고, 게임하셔도 되고, 친구 만나셔도되고!ㅋㅋㅋㅋㅋ

그렇게 한번 제대로 놀고나면 다시 하고싶은 맘이 생기더라구용!

 

그럼 오늘의 시작은 트라하의 댓글이벤트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당~

트라하님들의 최애 그림을 골라주시고, 금테안경을 플렉스하실 기회!

 

 

해당 댓글이벤트 기간은 2월 2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그럼 내용을 안내해드리면? GM이 그린 그림들 중 트라하님의 최애 그림을 골라주시고,

공카 해당 이벤트에 댓글로 남겨주세용!

300개 돌파시 모든 트라하님께 이벤트 선물을 드립니다~!ㅎㅎㅎㅎ

금테안경도 받으실 수 있어용!

 

1번 그림은 언덕 지배자 가스파로, 2번그림은 어둠 성기사 듀크 르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2번 너무 귀엽게 그리신거 같아요!

 

3번은 유령기사단잔 발레탄, 4번은 트라하 용혈대장 갈레노스 입니다!

 

그럼 해당 댓글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금테안경이 담긴 상자 1개, 정령카드 일반-전설 소환상자 30개에요!ㅎㅎㅎ

상자를 사용하시면, 금테안경 플렉스 하실 수 있답니당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이벤트 선물 지급은 추후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