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차 시리즈, 다즐링 캡슐기계를 소개합니다!

♥천사♥ 2020. 2. 19. 16:0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조금 일찍왔쥬???ㅎㅎㅎㅎ

어제 친구들이 싸워서 여행 취소되기러 한거 겨우 달래서 다시 가기러했어요,,ㅎ

정말 얼마나 진빠졌으면 아침에 일어났을떄부터 피곤했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의 시작은 테일즈런너의 차 시리즈를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다즐링 캡슐기계를 소개합니닷ㅎㅎㅎㅎ

저는 다즐링보다는 얼그레이를 좋아합니다만,,,! 뎨동합니닷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테일즈런너의 차 시리즈 안내를 바로 시작할게여!

 

 

다즐링 캡슐기계를 통해 우리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아보아요~

 

그럼 이용 및 구성품 안내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레고우!

 

 

오우 진짜 이쁘지 않나요?ㅋㅋㅋㅋ

색감 어쩔,,, 남캐 머리에 있는 장미가 조금만 더 작았으면 딱이었을거같은데 그게 약간 아쉽쓰,,

그래도 전반적으로 봤을떄 저는 괜찮은거 같아용!

 

 

차 시리즈, 다즐링 캡슐기계는?

3월 18일 점검 전까지 테일즈런너의 공원에서 이용하실 수 있고,

다즐링 선물상자 개봉 시 펫 팩, 악세사리 팩, 팜 아이템, 티백 중 1종을 랜덤하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교환 상점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다즐링 티백을 모아서 준비해주시면 되는데,

캡슐기계에서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또한 교환상점을 이용하시기 위해 필요한 재료와 교환하실 수 있는 아이템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다음으로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차 시리즈 이벤트 안내를 확인해봐요~
펫들과 함께 티타임을 즐기셨으면 애프너눈 티 엠블럼과 함께 티 카페 모션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다즐링 캡슐기계 수집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 하단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확인해주세요!

티 카페 모션은 카인, 엘림스 스마일도 사용 가능한 모션이라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테일즈런너 차 시리즈 안내를 마치고 나머지 이야기들로 올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