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구룡전의 2014 신년맞이 이벤트 소개해드립니다~

♥천사♥ 2014. 1. 8. 16:25

 저의 추천 웹게임 구룡전에서 2014년을 맞이하여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구룡전은 다른 유저와 겨루는 다양한 PvP 컨텐츠를 가지고 있는 웹게임인데요

대규모 떼쟁, 1:1 PvP 등 다른 유저와의 경쟁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드릴만한 게임입니다ㅋㅋ

그럼 구룡전의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룡전의 2014년 신년맞이 이벤트!!

 

 서버 최고의 던전 지존을 찾아라 이벤트입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를 기준으로 이벤트 던전의 최단 기록이 가장 좋은 분이 소속되어 있는 서버에

3일 간 특별한 상품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병마용을 돌아야 합니다

다음주는 동탁주살이네요ㅎㅎ

최단 기록 1위, 2위, 3위를 하신 분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지급되구요

그 유저가 소속된 서버 전체 인원에게도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지급되는 선물들의 정보입니다

굇수 유저님 덕을 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것 같네요ㅋㅋ

 

 길드로 대동단결 이벤트입니다

 

 1월 31일까지 길드 인원 7명을 유지하시면 길드원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유지해야하는 인원이 많이 않으니 선물을 받을 수 있겠죠?ㅋㅋ

 

그리고 오늘부터 31일까지 길드전에서 5승 이상을 하시면

길드원 전원에서 선물을 추가로 드린다고 합니다

길드원들과 함께 열심히 길드전을 해야겠네요~

 

 

제가 강력추천! 해드리는 웹게임 MMORPG 구룡전!

꼭 플레이해보시길 바랄게요~

 

구룡전하러 게임매니아 바로가기~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