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메이플2 이벤트! 숨바꼭질 즐기고 코인을 획득하자~

♥천사♥ 2020. 2. 24. 15:2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적당한 시간에 맞춰서 왔네용?ㅎㅎㅎ

거의 늘 오는 시간,,,ㅎ 흐아 어제 진짜 잠을 많이 자긴 했나봐요,,!
하루종일 상쾌한 이 기분은 정말 얼마만인징,,ㅎ

역시 몰아자는건 선택이 아니라 필수에요,,! 그다음 한 주를 위해서,,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2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숨바꼭질을 통해 코인을 획득하세용~

 

 

메이플2의 본 이벤트는 4월 23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고,

매시 15분, 45분에 진행하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와 이거 끝날떄 쯤이면 벚꽃도 지고 날씨 정말 따뜻해져 있겠네용,,!

 

메이플2의 숨바꼭질 이벤트는 기간 내 접속하는 10레벨 이상의 모험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고

새로운 봄을 맞이해 MC케이가 신규맵 동물원, 식물원을 오픈했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사물로 변신했으면, 맵 속에 숨고! 술래가 되어 사물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당ㅎㅎ

 

 

숨바꼭질 신규맵은 위의 사진을 통해 한번 봐주세요~!

 

여기서 잠깐, 메이플2의 숨바꼭질이란?

맵 속의 다양한 사물로 변신해 숨는 사물팀과 숨은 사물을 찾는 술래팀으로 나뉘어 즐기는 미니게임으로

 최소 2명~최대 15명까지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메이플2 본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먼저 MC케이 이벤트에 입장해주신 후 플레이어 대기 및 팀 선정을 시작해주세용~!
그다음 게임 준비를 해주시는데 사물, 술래 각각 팀원들끼리 파티 채팅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숨바꼭질을 시작해주시면 되용!
술래 팀은 맵속에 숨어 있는 사물을 발견했다면?

무지개 달팽이를 던져 찾아주시면 됩니닷ㅎ

혹시 사물 팀을 도저히 못찾겠다면?

 숨바꼭질 종료 전 마지막 20초동안

술래팀 라이프가 줄지 않는 무적타임에 마음껏 무지개 달팽이를 던져주세용!

 

 

그리고 탈락하셨다면? 숨바꼭질을 즐겁게 관전하며 응원하시면 됩니다~!

 

제한시간동안 모든 사물을 찾아 탈락시키면 술래팀이 승리하고,

사물이 남아있으면 사물팀이 승리한다고 합니다!

 

그럼 메이플2에서 준비한 완료보상을 알아보자면?

 

 

코인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우승 시 3개, 패배 시 1개를 획득하실 수 있고

코인은 결과창을 통해 지급되요! 그러므로 게임이 종료되기 전 나갈 경우

코인을 획득하실 수 없으니 주의해주세용!ㅎㅎ

또한 코인은 획득 시 계정에 귀속되고 4월 23일 점검 전까지 사용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메이플2를 즐겨주시는 많은 분들이 거래 시 혜택 받아보시라고

 매니아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정보를 안내해드릴게요~!

구경하시고 모두 혜택 챙기시기 바래영

 

 

↑↑

 

이벤트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