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쏴바이벌 빙고미션 이벤트! 완성하고 특급경품에 도전하세요!

♥천사♥ 2020. 2. 27. 15:4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아 오늘 금요일 같은 느낌이에요... 내일벌써 금요일이라는것도 소오름이긴 하지만 왜 오늘이 금요일 같은거죠,,?ㅠㅠ

내일 하루만 화이팅하면 되는뎅,, 이번주 주말은 진짜 놀지만 말고 열심히 보내야겠어요 ㅜㅜ

역대급 노잼 주말을 보내야지 ㅜ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 쏴바이벌 빙고미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

완성하고 모두 특급경품에 도!전!하세용ㅎㅎㅎ

그럼 언능 시작해볼까요?

 

서든어택의 쏴바이벌 빙고미션 이벤트는 3월 1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빙고판을 완성하고 총 5,000만원의 넥슨캐시와 더불어 다양한 특급경품에 도전하실 수 있답니다!ㅎ

 

 

그럼 서든어택 쏴바이벌 빙고미션 이벤트 어떻게 참여하는지 그 방법을 알아보자구용

첫번째로 인게임 미션 달성 코인을 수집하시고, 쏴바이벌 빙고 미션 이벤트를 진행해주세요~!ㅎㅎㅎ

그리고 1줄 빙고 보상을 획득하시며 전체 완성해주신 후 유니크 보상 선택 획득해주시면 됩니닷ㅎ

 

 

와웅 서든어택 쏴바이벌 빙고미션 이벤트 진짜 특급경품이네요?ㅋㅋㅋㅋㅋㅋ

아이패드 7세대, 에어팟 프로, 삼성 커브드 모니터 응모권등 다양한 특급경품이 마련되어 있답니다!ㅎㅎㅎㅎ

아이패드 7세대 쓰고있는 사람으로 저는 가격에 비해 만족이에용!!!

그냥 영상보고 다이어리로쓰고 간단하게 사용하기엔 아이패드 중 가성비 최적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

어쩃든 특급경품 맞쥬?

 

1줄 완성 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ㅎㅎㅎㅎㅎ

 

 

그다음 서든어택이 준비한 쏴바이벌 빙고미션 이벤트 1칸 오픈 보상도 사진으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코인 획득 미션을 확인해봅시다!ㅎㅎㅎㅎ

일일미션은 일반과 스페셜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이 전체리스트입니다!ㅎㅎㅎㅎ

전체 17가지 중 7가지가 매일 랜덤하게 조합된다고 하네용!ㅎㅎㅎㅎㅎ

그럼 특급경품을 획득하길 바라며, 서든어택 쏴바이벌 빙고미션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