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3월 천애데이! 접속, 구매감사 이벤트 안내!

♥천사♥ 2020. 2. 27. 16:50

안면하세요 여러분~!ㅎㅎ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요???
하ㅏㅏㅏ 오늘은 좀 더 일찍 자고싶은 날이군용,,,

요즘 잠 푹잘잤다고 생각했는데 왜이렇게 오후만되면 피로해지는건지 ㅜㅜ

오히려 오전이 덜 피곤해요 ㅜㅜ

그래서 중간 중간 몸도 뻐근하고 잠도 깨려고 스트레칭하는데 그래도 이게 가장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ㅎㅎㅎ

여러분도 좀 움직여보세용!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게임 소식으로는 천애명월도의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3월 천애데이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접속 및 구매감사 이벤트에 대한 정보도 같이 확인해봐용~

 

 

천애명월도 3월 천애데이 이벤트 기간은 3월 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보상인 선물받기는 3월 15일 이후 종료된다고 하니 꼭 알고계셔야 합니다!ㅎㅎ

그럼 먼저 3월 천애데이 접속 이벤트 먼저!

 

 

천애데이 동안 천애명월도에 접속하면 매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매월 1일 천애데이엔 더욱 풍성한 스페셜 선물도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바로 그건 위의 사진 하단에 나와있쥬?

상급 장비옵션 병경권, 샤매용돈, 유람횟수 증가권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잊지말고 접속해주세요~

 

 

천애명월도 3월 천애데이 스페셜 구매감사 이벤트!!!

2월 27일에서 3월 4일 사이에 천애명월도 인게임 충전샵에서 1회 이상 거래전표,

 전표패키지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소협님께

구매감사 선물로 귀속 전표와 소사매 보물상자-A 그리고 마일리지를 드린다고하니!

놓치지말고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구매감사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위의 사진을 참고하셔서 구매이력에 따른 보상을 받으시기 바랍니다!ㅎㅎ

또한 3월 4일까지 특별 할인 상품을 만나실 수 있다고하니까 이 정보도 잘 아시면 좋겠죠?

 

 

천애명월도 3원 천애데이 구매감사 이벤트 참여방법 4단계는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ㅎ

 

 

반드시 확인하셔야하는 사항도 잊지말고 봐주세요!

선물하기나 선물받기를 통한 거래전표나 전표구매는 이벤트 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올게요 여러분~!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