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트리오브세이비어 이벤트, 여신의 룰렛을 통해 날개를 획득하세요!

♥천사♥ 2020. 4. 20. 16:4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만을 남겨두었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앙 점심 좀 더 먹을걸 그랫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양을 확 줄여버리니까 너무 배고픔이 크게 느껴지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배가 고프네용,, 이런 배고픔은 오랫만이에요 ㅜㅜ

그럼 저녁밥을 생각하며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힘차게 전해드릴게요!ㅋㅋㅋㅋㅋ

트리오브세이비어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

와우 진짜 얼마만에 전해드리는건지 저도 기억이;;;

딱 매달 고정적으로 나오는거 외에 좀 특별한 이벤트입니당!ㅎㅎㅎ

트리오브세이비어의 여신의 룰렛 이벤트를 통해 날개를 FLEX 하실 기회~!


 

 

그럼 트리오브세이비어의 여신의 룰렛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코인을 열심히 모아서 룰렛을 돌려주세용~!ㅎㅎㅎㅎ

해당 이벤트 기간은 5월 28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트리오브세이비어의 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여신의 룰렛 이용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코인을 먼저 획득을 해주셔야하는데요!

코인 획득방법은 3가지가 있답니다!ㅋㅋㅋㅋ

첫번쨰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시거나,

두번쨰는 트리오브세이비어 일일 누적 접속 시간을 1시간 달성해주세요ㅋㅋㅋㅋ

매일 오전 6시에 초기화 된다는 점은 참고해주시구요!ㅎㅎㅎ

마지막 세번째는 콘텐츠를 클리어해주시면 되는데,

자세한 내용은 4월 23일 트리오브세이비어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해드린다고합니다!

코인을 열심히 모아주시면, 5월 14일 점검 후 배치되는 여신의 룰렛에서 날개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얻으실 수 있데용!

 

 

위의 사진에서 트리오브세이비어 여신의 룰렛의 위치를 확인하세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이벤트 참여를 위한 보다 상세한 안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UI를 이용하세요!

여신의 룰렛 이벤트에는 전용 UI가 있는데요,

미니맵 좌측의 해당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용!

 

 

그리고 코인 10개를 사용해 룰렛 1회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

룰렛은 최대 100회 이용할 수 있고 각 등급과 아이템은 각각의 확률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ㅎㅎㅎ

많이 이용하실 수록 획득 가능 등급이 높아지겠죠?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그 등급에 따른 주요 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ㅋㅋㅋ

전체 보상 목록은 5월 14일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날개는 SSS등급의 보상이니 참고해주세용!

이상으로 트리오브세이비어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저도 이만 가보겠습니다~~~

그럼 내일 만나용!ㅎㅎㅎ

오늘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닷ㅎㅎ

그럼 저는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