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다쓴 문화상품권 마일리지로 전환하는법

♥천사♥ 2014. 1. 16. 10:36

다쓴 문화상품권 마일리지로 전환하는법

 

 

 

 

 

 

 

안녕하세요 ~ 아이템매니아에서 다쓴 문화상품권을

등록하면 게임마일리지로 변경해준다는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문화상품권이네요 ~ㅎㅎ

기억이 새록새록~

 

 

 

 

 

 

 

 

 

 

 

 

아이템매니아에서 다쓴 도서문상 핀번호를 매니아에 등록하면 최대100만 마일리지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는데요!~

문화상품권 모아둘걸....하는생각이드네요 ㅠ

 

 

 

 

 

 

 

 

 

 

 

 

 

우선 아이템매니아 사이트로 이동하신 후 도서상품권 핀 등록을 하셔야겠죠~?

 

 

 

 

 

 

 

 

 

 

 

 

 

 

핀번호 보는 방법이랍니다

혹시라도 핀번호 보실줄 모르시는분은 위에 사진참고하세요~

 

 

 

 

 

 

 

 

 

 

 

이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이 [팝니다]에서 구매완료하면 응모권을 3장씩 지급한다네요!

지급한 응모권으로 가위바위보! 도전! 이기는 모든회원에게 보너스 1000마일리지를 준다니까~

어서 참여하세요 ~ㅎㅎ

 

 

 

 

 

 

 

 

 

 

 

 

 

 

사이트 아래링크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