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코빗/땡글/비트스템프/라이트코인★ 비트코인 거래소 최초 서비스는 역시 엑스코인!

♥천사♥ 2014. 3. 17. 16:49

★코빗/땡글/비트스템프/라이트코인★

비트코인 거래소 최초 서비스는 역시 엑스코인!

 

 

 

 

현재 주식보다 떠오르는 뜨거운 감자인 비트코인 거래소 엑스코인(www.xcoin.co.kr 대표 김대식)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월드트레이드 서비스 및 미수거래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코빗/땡글/비트스템프/라이트코인★

  ★코빗/땡글/비트스템프/라이트코인★

  ★코빗/땡글/비트스템프/라이트코인★

 

 

 

 

코빗/땡글/비트스템프 업체들과 함께 엑스코인은 업계 최초로 고객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 및 3중 보안시스템 등을 통해 빠르고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며 점차 증가추세에 있는 국내 비트코인의 다양하고 편리한 거래환경 활성화를 위해 앞장선다고 하네요!

 

 

 

비트코인 월드 트레이드란?

 

 

 

‘월드 트레이드 서비스’란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코빗,땡글) 외, 해외 유수의 비트코인 거래소(비트스템프 등) 이용 시 언어 및 시스템적인 문제로 이용절차가 불편했던 부분을 해소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엑스코인을 통해 구매 및 판매, 해외 입·출금업무 등을 편리하게 대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엑스코인에서는 코빗,땡글,비트스템프와는 달리 월드 트레이드를 통하여 전세계적으로 BTC를 판매 또는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실시중에 있습니다.

 

 

 

비트코인 미수서비스란?

 

 

 

 

미수거래 서비스란? 엑스코인 내에서 구매 및 판매금의 약 1/3에 해당하는 증거금만으로 비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도록 한 일종의 외상거래 시스템입니다!! 

 

미수거래 서비스는 구매와 판매서비스 두 종류로 구분되는데요, ‘구매 서비스’의 경우 비트코인 구매 가격의 1/3에 해당하는 증거금(KRW 기준)만으로 비트코인 구매가 가능해 향후 비트코인 가격 상승 예상 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현재 엑스코인에서는 비트코인에 대해서 거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가입하는 모든분들께 비트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지급된 포인트는 입/출금이 가능하오니 어서 서둘러 가입하여, 비트코인으로 대박나시기 바래요!^^

 

 

아래 배너를 누르시면 한국 최대 비트코인 거래소 엑스코인으로 이동한답니다~!!

 

 

 ▼▼ 주식보다 대박나는 비트코인 거래소! 엑스코인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