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소식 | 뉴스

발로란트 바이스 출시일 정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8. 26. 09:47

 

 

라이엇 게임즈는 23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 결승 시리즈 1일 차에서 새로운 요원인 '바이스(Vyse)'를 공개했습니다. 바이스는 감시자 역할을 맡고 있으며, 그의 주요 스킬과 특성은 기존 감시자들과 차별화된 점이 많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바이스의 출시일 예정은 8월 29일입니다.

 

 

 

이번 발표에서 바이스의 개발 배경도 소개되었습니다. 발로란트 요원 개발 총괄인 존 고시키는 바이스의 개발 의도를 설명하며, "바이스는 뇌를 쓰지 않고 무모하게 돌격하는 플레이를 억제하기 위해 만들어진 요원"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기존에 엔트리 요원들이 단순한 공격 방식으로 적을 제압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겨냥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바이스의 주요 스킬로는 '가시넝쿨'이 있으며, 이 스킬을 통해 상대를 느려지게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바이스의 궁극기는 상대의 주 무기를 빼앗는 능력으로, 상대는 이 능력에 당할 경우 피스톨로만 경기를 풀어나가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이는 게임의 흐름을 뒤바꿀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스킬로, 상대방에게 큰 압박을 줄 수 있는 요소로 작용할 것입니다.

 

 

 

 

발로란트 요원 디자인 담당인 라이언 쿠사트는 기존 감시자들과 바이스의 차별점에 대해 설명하며, 바이스는 혼자서도 강력한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기존 감시자들과는 달리 자율적으로 스킬을 배치하고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기존 감시자들은 정해진 위치에 스킬을 심는 수동적인 플레이를 주로 했으나, 바이스는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바이스는 특히 제트나 레이즈와 같은 한방이 강한 요원들에게 새로운 전략적 도전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고시키 총괄은 바이스가 이러한 요원들에게 사이트에 어떻게 접근할지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들고, 신중하게 결정을 내리게 하는 압박감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는 기존의 단조로운 공격 방식에서 벗어나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요구하게 만드는 요원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