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레이드&소울 시즌2 지옥도 업데이트 영상공개

♥천사♥ 2014. 1. 20. 11:18

블레이드&소울 시즌2 지옥도 업데이트 영상공개

 

 

 

 

 

 

 

 

 

 

 

 엔씨에서 블레이드&소울(블소)의 시즌2:지옥도 업데이트가 1월 22일 진행된다고하는데요~
이번영상을 통해 시즌 2에 걸맞은 보다 강력한 적, 새로운 스토리와 신규 콘텐츠를 미리 만나 볼수 있는데요~

 

 

 

 

 

 

 

 

 

지금 시즌2 영상부터 일단보시죠~

 

 

 

 

 [▲블러드&소울 시즌2:지옥도 영상]

 

 

 

 

 

 

 

 

 

 

 

 

 

[▲시즌2:지옥도 뒤바뀐 인연]

 

 

 

 

 

 [▲시즌2:지옥도 뒤바뀐 인연]

 

 

 

 

뭔가를 말하려고 하는것 같은데 이해하기가 약간 어렵네요~

운명에대한 이야기같은데요~ㅎㅎ

 

 

 

 

 

 

 

 

 

주리아의 음모

 

더욱대담해진 마족의 술책!

주리아가 무슨일을 꾸미고 있다는데요~

음...음..머지..

 

 

 

 

 

 

 

 

 

잠식된 흑창족 부락

 

악교족을 도와 흑천주를 정화하고 마족의 음모를 저지하라라는 임무같네요~

 

 

 

 

 

 

 

 

 

 

격전의 흑음림

 

충각단을 도와 이들의 마음을 얻고 마족에 대항할 힘을 모으자!

홈페이지에 직접가시면 더자세한 이미지들을 확인할수있답니다.

 

 

 

 

 

 

 

 

침묵의해적선

 

주리아의 술책을 봉쇄하지않으면 세상은 또 한번의위기를 마주하게 될지도 모른다는데요~

요마왕 참무섭게생겼네요~

 

 

 

 

 

흑룡교 지하감옥

 

무림고수들은 탁기를 주입받아 마공고수로 다시태어났고 지하감옥에서 훈련하며 때를 준비하고 있다는데요 이들이 세상에 나오기전에 얼른 막아야겠네요

 

 

 

 

 

 

 

 

 

 

지옥도

 

특정한 시간에 비밀의 문이 열려야만 찾아 갈 수 있다는 지옥도!

나의 문파 이외에는 모두가 적인 이 곳!

연합하라!준비하라!!

 

문파2.0

 

함께하는 만큼 더욱 강력해진다.

서로의 신뢰와 책임으로 문파를 완성하고

더욱 편리한 기능과 함께 만드는 제작아이템, 문파만의 독특한 개성과 상징표현, 문파가 성장할수록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까지~

이제부터 문파로집결해야겠네요!

 

 

 

 

 

 

아그리고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블소 시즌2 업데이트 티징영상공유하고 URL을 댓글로 남겨주신분들중에게 총 100분께 아메리카노를 선물로준다네요~

 

 

 

 

 

 

 

아그리고 혹시 리니지하시는분들있으시면 신규시뮬레이터 한번사용해보세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제공하는 시뮬레이터인데

데미지까지 다나온다는사실~

아래링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