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템매니아 초고속으로 한번에가기!

♥천사♥ 2014. 1. 23. 14:15

아이템매니아 초고속으로 한번에가기!

 

 

 

 

 

안녕하세요! 게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  아이템거래어디서들하세요!

아이템거래사이트 중에 대한민국No.1은 아이템매니아라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아이템 매니아로 바로 가는사이트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일단 급하게 바로 사용하실분은 초고속으로 아래링크를 클릭하세요!

 

 

 

 

 

 

 

 

 

그리고 아이템매니아에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있는데요!

 

 

 

 

 

 

 

 

아이템매니아측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꼐요!

 

 

 

[▲블&소 시즌업데이트 기념이벤트]

 

 

 

블레이드앤소울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최대100만! 마일리지 90일 무료이용권이 공짜라고하네요!!

어떤이벤트이신지 궁금하신분들은

아이템매니아에서 직접확인하시구요!

블레이드앤소울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넘어갈 수 없는 이벤트!

참여하고싶은분들은 포스팅 상단,하단 링크걸린 배너 클릭하세요!

 

 

 

 

 

 

 

 

 

[▲아이템매니아 출석부 이벤트]

 

 

 

 

아이템매니아에서 출석만해도 할인쿠폰4장+최대 100만 마일리지를 준다는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아이템매니아사이트를 즐찾시켜놓고 매일 출석만해도 100%지급이라니까

꼭 게임매니아분들은 알아야할 사실!

참여하고싶은분들은 포스팅 상단,하단 링크걸린 배너 클릭하세요!

 

 

 

 

 

 

 

 

 

 

[▲아이템매니아 가위바위보 달인 이벤트]

 

 

 

 

 

가위바위보의 달인을 모집하고있네요!!

현 달인을 이기면 마일리지가 100만마일리지..!!!

아이템매니아는 100만마일리지를 그냥주네요..

통이 큰듯..!

이벤트가 몰려서 그런가~

참여하고싶은분들은 포스팅 상단,하단 링크걸린 배너 클릭하세요!

 

 

 

 

 

 

 

 

[▲리니지 고품격시뮬레이터]

 

 

 

그리고 리니지 시뮬레이터 서비스도 진행중인데요!

리니지 시뮬레이터 찾기들 힘드셨잖아요

제가 그마음 다 알고 있답니다...

그런분들을 위해서 아이템매니아 측에서 준비했나보네요!

참여하고싶은분들은 포스팅 상단,하단 링크걸린 배너 클릭하세요!

 

 

 

 

 

 

 

 

 

[▲ 아이템매니아 사이트]

 

 

 

 

 

 

 

저도 게임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서 아이템매니아 사이트 이용많이하는데요!

그 중에서 제일 많이 보는 메뉴는 IMI 브랜드스토리인데요!

IMI브랜드스토리에서는 일상생활, 사회생활, 궁금증, 핫이슈 등을

개그로 풍자하여 보여주는 쓰마의 포토툰인데요

정말 공감가며 재밌습니다ㅋ.ㅋ

 

 

 

 

 

 

 

 

 

[▲ IMI브랜드스토리 쓰마의포토툰]

 

 

 

 

 

쓰마의 포토툰가운데에서 제가 제일 재밌는 동영상 하나를 골랐는데요!

다들 한번씩 웃고가시라고 제가! 준비했습니다.!

 

 

 

 

 

[▲IMI브랜드스토리 쓰마의 포토툰 '2014 직장 차렷!' 영상]

 

 

 

 

 

IMI브랜드스토리가 더 궁금하신분들과 아이템매니아이벤트, 거래 하실분들은

 

바로가기사이트 찾기힘드시니까 저의 블로그 이용해주세요!

 

불편하실까봐 상단,하단링크걸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