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스타 오픈100일 이벤트 대공개!

♥천사♥ 2014. 1. 23. 14:43

 

아스타 오픈100일 이벤트 대공개!

 

 

 

 

아스타 온라인이 오픈한지 100일되어 축하파티를 한다고하네요!

100일동안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담아

아스타가 2주동안 아낌없이

쏜다쏜다!! 아스타가 쏜다!!

 

 

 

 

매일매일 버프와 캐시아이템을 쏜다는 사실!!!

출석체크랑 똑같네요! 아스타에 접속만하면 아이템을 주는방식!

 

 

※주의사항

 

버프 아이템은 온타임 및 특정 시간에 접속해야 획득 가능합니다.

장식용 캐시 아이템은 해당일에 접속하시면, 상품보관함>이벤트 상품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도화원의 비약 사용시 능력치가 초기화 됩니다. 도화원의 비약은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격전, 팀투기장, 직업전장 진행 시 PvP보상을 2배로 획득 가능합니다.

 

 

 

 

 

 

 

 

 

 

100일동안 아스타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께 아스타 특별제작 한복을 무료로 준다는 사실!

설날을 맞이해서 한복을 제작해주었네요 아스타쪽에서 ㅎㅎ

 

 

 

 

 

 

 

 

100일 기념 설날 떡국이 아수와 황천 전 지역에 선보입니다!

떡국아이템이 아수와 황천 전지역에에서 드랍이 가능하답니다!

어서 다들 떡국먹으러 !!

 

 

 

 

 

 

주사위 굴리러 가기

 

 

 

마블판 30회 완주하면 귀여운 꼬마 강시가 찾아 온다네요!!

이벤트기간은 1.23(목)정기점검이후~ 3.6(목)정기점검 이전까지네요!

 

 

 

아래는 꼬마강시를 만날 수 있다는 주사위 판이랍니다!

 

 

 

 

 

 

 

 

 

아스타가 벌써 오픈한지 100일이나 됐네요~

다양한 이벤트들 진행중이니까

어서 아스타로 꼬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