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RPG게임 원신 사전예약 쿠폰 안내

♥천사♥ 2020. 8. 21. 17:2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다섯시가 넘었네요,,, 언제 시간이 이렇게 된거지ㅋㅋㅋㅋ

하 배고프네요,,,, 매일 이시간이 진짜 배고픈거 같아요ㅋㅋㅋㅋ

점심을 배부르게 먹으나 배고프게 먹나 이시간에 배고픈건 어짜피 똑같은거 같네여,,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모바알게임 사전예약 쿠폰 안내 전해드리고, 저는 주말을 시작하겠습니닷,,,ㅎ

 

 

모바일RPG게임 원신이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인데요?

1,226,284명이 벌써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셨네요?ㅎㄷㄷ

그럼 어떤게임이길래 꽤나 많은 분들께서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신건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모바일RPG게임 원신은 제목은 모바일이라고 했지만 안드로이드, IOS 뿐만 아니라

PC, PS4까지 지원하는 멀티 플렛폼 게임입니다!
원신은 원소를 활용해서 플레이를 하시면 되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화학 원소가 아니라 바람, 물, 얼음, 불, 전기, 풀, 바위 이렇게 7가지 원소가 존재하고,

상호작용을 하기때문에 전략적 플레이가 매우 중요하겠습니다!
예를들어서 이곳에 길이 없어도 얼음이나 바위를 활용하면 길을 만들어낼 수 있겠쥬?
그리고 스케일도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7개의 지역으로 이루어졌고, RPG게임 답게 30여종의 캐릭터가 있기때문에

 그 캐릭터들의 다양한 개성을 적극 활용하는 재미가 쏠쏠하겠어용!
또한 서브스토리인 과일채집, 미니게임 등의 콘텐트가 질릴 틈을 주지 않을거 같습니다!

 

 

모바일RPG게임 원신은 9월 28일에 정식으로 오픈한다고 하는데요?
멀티플랫폼게임이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ㅋㅋ

PC와 모바일 왔다갔다 상황에 맞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굉장한 메리트가 되겠네요!

 

그럼 이제 사전예약 쿠폰에 대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위에서 안내해드렸듯 사전예약자수가 현재 100만이 넘었잖아요?ㅋㅋㅋㅋㅋ

아직 정식 런칭까지 기간이 좀 남았으니 200만까지는 돌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ㅎㅎ

사전예약 달성 보상은 원신 공식 오픈 후 전 서버 유저에게 지급된다고합니다~!

 

 

그리고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빠질 수 없는 이벤트로,

커뮤니티 가입 달성 보상이 있는데요!
유튜브, 공식카페 둘다 진행합니다!
유튜브 구독 1만명이 넘거나, 공식카페 회원수가 3만명이 돌파하면

보상으로 만남의 인연 2개를 받으실 수 있고,

친구초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용!

보상은 에어팟 프로, 마우스패드, 기프트카드가 준비되어있으니

친구와 함꼐 모바일RPG게임 원신 사전예약하시고 해당 보상도 노려보세요!

그럼 이제 이번주 안내를 마치고, 저는 다음주에 올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