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슬램덩크 모바일 윤대협 스킬소개 및 쿠폰 정보

♥천사♥ 2020. 8. 18. 16: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 주말이 아니라, 연휴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

8월엔 너무 많이 놀러다녀서 진짜 얼굴이 많이 탄거 같아요 초등학생때같이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더워서 어디 못돌아다니겠어요,,, 밖에 2분만 있어도 땀날거같던데,,,

그래서 앞으로 한동안 모바일게임을 주로 할 생각입니다ㅋㅋㅋㅋㅋㅋ

여름엔 pc방까지 좀만 걸어가면 어짜피 시원하니까 별 생각이 없었는데,

요즘에 다시 코로나가 확산되면서 날도 더운데 마스크끼고 나가서 pc방가서도 계속 끼고있고 ㅜㅜㅜ

 이러기가 안힘든게 아니잖아여 ㅜㅜㅜㅜ 저는 그래서 당분간 모바일게임을 즐기는걸로,,,

그래서 오늘의 시작은 꽤나 핫한 모바일게임인 슬램덩크 모바일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게임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알아보고,

윤대협의 스킬소개 및 쿠폰 정보까지 한번에 알아보도록해요!

사실 저는 슬램덩크는 만화로 받아들여지는데,

이게 저랑 나이가 얼추 비슷하더라구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실 저는 슬램덩크를 본적은 없지만, 본 친구들도 꽤나 있었고,

저처럼 본적은 없지만 그래도 슬램덩크? = 농구만화 이렇게 알고 있을 정도면

 얼마나 명성이 자자한지는 알 수 있을 것입니다!ㅎㅎㅎ

그런 슬램덩크가 이번엔 모바일로 나왔다고 하는데,

추억소환 제대로 하실 분들 많으시겠죠?ㅎㅎㅎ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원작만화를 모바일게임으로 제대로 구현해서 이질감이 없고,

윤대협, 채치수 등 추억속의 얼굴들을 플레이어분들이 직접 움직일 수 있다는 점에서도

굉장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육성해서 여러분들의 최강팀을 만들어보세요!
만화에서만 보던 추억의 스킬을 이제 직접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또한 요즘처럼 바쁜 일상 속에서 모바일게임 한판이 너무 길어지면 사실 하기 좀 애로사항이 많죠?
온라인게임은 그다지 크게 상관은 없는데, 모바일게임은 유독 그런거 같아요ㅋㅋㅋㅋ
짧고 굵게 4분으로 즐기세요!
3:3 하프코트부터 풀 코트, 5:5 매치까지 다양한 게임타입이 마련되어있다고 하네요!ㅎㅎ

 

여러캐릭터들이 있지만, 저는 윤대협의 스킬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윤대협은 총 6가지 스킬이 있답니다!
스핀무드 덩크로 빠른 속도로 상대를 돌파해 덩크 슛을 할 수 있고,
빠르게 날아올라 블록슛도 가능하다고합니다! 그밖에 백드리블 페어, 정교한 패스, 젤리 레이업 스킬이 있고,
윤대협의 마지막 스킬은 환영돌파인데요?
포워드 상태에서 못쫓아갈 정도로 엄청나게 빠르게 페이크하고 상대를 돌파하는 스킬이라고 하네요!

윤대협 외에도 변덕규, 허태환, 안영수, 강백호, 서태웅 등의 스킬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이제 슬램덩크 모바일의 쿠폰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전예약이 종료되어서, 사전예약 혜택은 못받지만

추가혜택은 받으실 수 있는거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새로운 모바일게임을 찾고계신 분들을 위해 마지막으로

쿠폰 받고 즐길 수 있게, 어떤 게임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지 바로가기를 통해 안내해드릴게요!

한번 구경해보세요~!

 

 

▲▲▲▲

쿠폰 바로가기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