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테라 던전클리어 이벤트, 점핑권 획득으로 빠른 성장을?

♥천사♥ 2020. 8. 28. 17:3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벌써 다섯시네요 소오름,,,, 얼릉 저녁밥 먹고싶어욤,,, 넘나 배고픈것,,,

 오늘은 친구랑은 약속이 틀어져서 밤에 카페만 가기러 했고,

좀이따 할머니네집 가려구용ㅋㅋㅋㅋ

요새 계속 할머니가 보고싶었는데 겸사겸사 가서 밥먹어야겠어용ㅎㅎㅎㅎ

여러분들도 코로나땜에 어디막 나가고싶어도 걱정이 많으시겠지만, 

만족스러운 불금을 보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마지막은 테라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테라의 던전클리어 이벤트를 통해 점핑권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결과적으로 여러분들의 캐릭터 성장에 많은 도움이 되겠쥬?

테라의 던전클리어 이벤트는 9월 24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대상 던전을 클리어하시면,

UI를 통해서 68레벨 점핑권과 균형의 강화 재료 상자 및 던전 클리어 증표와 토큰까지!

아주 푸짐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테라의 던전클리어 이벤트는 아무나 참여하실 수 있는건 아니고,

58에서 64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만 참여하실 수 있어용ㅎㅎㅎ

그리고 65레벨부터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점핑권을 획득하실 수 있는 테라의 해당 이벤트 적용되는 던전은 위의 사진과 같이

데모크론 실험실, 벨리카 지하 관문, 벨릭의 신전 등 총 9가지 던전이 있는데용

입장 레벨 65부터 시작합니다!ㅎㅎㅎㅎ

테라의 공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션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어쩃든 미션을 계속 클리어하시다보면 토큰을 모으실 수 있는데요,

NPC 실린과 실렌을 통해서 여러분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해드리는 아이템으로 교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실린은 벨리카 여신의 광장에, 실렌은 이르카 창고지기 근처에

 있다고하니 이벤트 참여 시 참고해주세요~!

 

 

또한 던전 클리어 증표 5개를 모아서 캐릭터 성장 달성 상자를 획득하실 수도 있다고합니다!

보상은 여기서 끝나지 않아요!!!
성장 이벤트 상품 상자와 열쇠를 합성해서 동물의상, 스킬교본 등 푸짐한 아이템

받으실 수도 있다고하니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리고 참고하실 사항으로 성장지원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그건 1에서 19레벨로 테라에 접속만 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아주 간단한 내이여서

따로 작성하지는 않았습니다!ㅎㅎ

궁금하시다면 공홈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용~~!

그럼 저는 이번주의 게임소식 안내를 마치고, 월요일에 올게요!ㅎㅎㅎㅎ

즐거운 불금과 주말 보내시기 바랄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