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X아프리카, 클랜 명예의전당 대진표, 상금, 보상까지?

♥천사♥ 2020. 10. 12. 15:5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한글날 연휴는 잘 보내셨나 모르겠네용,,,

생각보다 너무 빨리 순삭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이 오는게 믿어지지 않았지만,,,, 어쩔 수 없죠 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게임소식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서든어택과 아프리카tv가 만났습니다!

클랜 명예의 전당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서든어택 클랜 명예의전당은 10월 25일까지 진행되는데

대진표, 상금, 보상 등 여러가지 내용을 함께 확인해보도록 하자구용~!

공식 방송국은 아프리카TV 입니다!

 

대회방식은?

 

 

8강과 4강 그리고 결승전이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8강과 4강 매치는 듀얼 토너먼트로 진행되며,

3판 2승제입니다! 2개 세트를 먼저 가져가는 팀이 승리하게되고,

클랜 명예의전당 결승전은 5판 3승제로, 3개의 세트를 먼저 가져가야 승리하게되고,

 

8강, 4강, 결승전의 공통점으로는

6라운드를 먼저 따내는 팀이 세트승리를 하게되고, 라운드 동률 시 연장전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서든어택과 아프리카TV가 진행하는 클랜 명예의전당 일정표는 다음과 같아요!
8강 A, B조의 1, 2 경기는 이미 지났고,

돌아오는 주말엔 최종 진출전, 다음주 주말엔 4강과 클랜 명예의전당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ㅎㅎㅎㅎ

 

 

이제 대진표를 확인해볼까요?

클랜 명예의전당 8강 A조 대진표이고,

 

 

위의 사진은 B조의 대진표입니다!
4강과 결승전의 대진표는 서든어택, 아프리카TV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생략하도록 할게요~~!
그럼 클랜 명예의전당 시즌1 기념 이벤트 2종도 안내를 도와드리자면?

 

 

아프리카TV 채널 드롭스 이벤트와 응원댓글 이벤트가 있는데,

응원댓글 이벤트는 참가하는 클랜을 응원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보상으로 넥슨캐시를 드린다고 합니다!
서든어택에서 알차게 활용하세용~!
그다음 아프리카TV 채널 드롭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공홈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래용!

 

이제 마지막으로 대회 상금을 확인해보도록 하자구요~~~!

 

 

경기참가 선수는 참가한 경기 날짜수에 하루 넥슨캐시 2만원씩 드린다고 하며,

클랜 명예의 전당에서 1위하시면 상금 500만원과 우승클랜 전용 뱃지, 클랜 지원금과

 클랜 뱃지와 SP를다음 시즌 전까지 유지시켜드린다고 합니다!

2위와 3, 4위 보상도 있으니 열심히 참여해주세용~~!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서든러 여러분들의 거래를 지원해드리는 매니아의 이벤트도 참여해보신 후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래요!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