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트라이더 한글날 기념 업데이트, 훈민정음 패키지로 신규카트바디를!

♥천사♥ 2020. 10. 8. 17:4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카트라이더 한글날 기념 업데이트 입니다!
훈민정음 패키지로 신규카트바디를 만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 등을 참여하실 수도 있어요!
그럼 카트라이더는 한글날 기념으로 어떤 업데이트들이 진행되었었는지 함꼐 확인해봐요~

 

우선 상점에 훈민정음 패키지가 추가됩니다!

훈민정음 패키지는 오늘인 10월 8일부터 21일까지 판매되는데요,

패키지를 통해 만나실 수 있는 신규카트바디는 ㅃㄹ X, ㅂㅋ X, ㅈㅅ X, ㄷㄹ X가 있어요!
해당 신규카트바디들은 모두 레어급 카트바디로 ㅃㄹ와 ㄷㄹ는 레어급 스피드,

ㅂㅋ와 ㅈㅅ은 레어급 아이템 카트바디 입니다!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훈민정음 패키지로 만나실 수 있는 신규카트바디들의 기능 설명을 확인해봐요!ㅎㅎㅎㅎ

그다음 한글날 기념 업데이트 내용으로,

스켈레톤 Z7-R이 판매된다고 하는데,

11월 18일까지 R시리즈로 재해석된 스켈레톤 Z7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해당 카트도 레어급 아이템 카트바디에요!

 

기능은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한글날 업데이트를 맞아 이번에도 역시 SVIP 패스 핸드봉이 판매됩니다!
보상을 더욱 혜자스럽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리고 한글날 무한 부스터 복불복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10월 21일까지 즐기실 수 있어요ㅋㅋㅋㅋ

 

 

위에서 안내해드린 훈민정음 패키지 신규카트바디를 만날 수 있는 무한부스터 스피드 복불전 팀전으로,

멀티플레이 스피드전에서 즐기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 카트라이더에 업데이트된 이벤트들도 구경해볼까요?

첫번째로 10월 21일까지 매일 카트라이더 첫 접속 시 한글날 상자 2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내일인 한글날엔 쇼타임 이벤트가 진행되요!
10월 9일 오후 4시에 카트라이더에 접속 중이신 분들께 일반, PC방 상관 없이 한글날 상자 20개를 시원하게 쏩니다!
그다음 세번쨰 이벤트는 플레이타임입니다!
카트라이더 접속시간 60분 달성하신 후 노트모양 버튼을 클릭해 보상을 받아보세요!

퍼플 마스터리 기어 1개와 한글날 상자 4개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용!
미니노티스를 통해 시작되었는지 꼭 확인해주신 후

활성화가 되지 않는다면 접속시간이 기록되지 않는다고하니 꼭 유의해주세여~

그렇기에 혹시라도 미니노티스가 활성화되지 않으셨다면 스테이지를 이동하시거나,

카트라이더에 재접속을 해주시는 액션을 취해주셔야합니다!

 

카트라이더 공홈에서 패치노트를 확인해보시면

업데이트된 더 다양한 이벤트와 퀘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저는 이만 가보고 월요일에 오겠습니다!ㅎㅎㅎ

여러분 즐거운 한글날 연휴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