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메이플스토리2 깨어나 황금 더키볼 이벤트 알아보자

♥천사♥ 2020. 10. 21. 16:48



안녕하세요 ~ 천사입니다 ㅎㅎ 수요일의 두번째 소식은

메이플스토리 2 이벤트 !


"깨어나 황금 더키볼" 인데요!!


역대급 보상과 함께하는 더키볼 깨우기 여행이라고 하니 궁금해 지네요.

어떤 내용의 메이플스토리2 이벤트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





이벤트 기간은 2020년 9월 10일 부터 이미 시작한지 한달은 훌쩍 지났네요!

하지만 종료일이 12월 10일이라 약 2달이나 남았다는 사실 !!!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이플스토리2 에 접속하면 접속 시 더키볼 1개가 1일 1회 자동 지급되는데요,

이벤트 판에서 더키볼 넣기를 클릭 한 후 더키볼을 모아 황금 더키볼이 되었다면

[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보상을 획득 하면 됩니다.


그럼 황금더키볼 완성 보상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볼까요?




더키볼 5개 획득시에는 월드 대화 쿠폰 20개와 뷰티쿠폰 패키지

(무료 메이크업 쿠폰, 무료 피부 시술 쿠폰, 무료 헤어 스타일링 쿠폰, 무료 성형 시술 쿠폰, 무료 장비염색쿠폰)


더키볼 11개 획득시에는 주황버섯 파워업 캡슐 15개


더키볼 20개 획득시에는 엑설런트 지상탈것 : 달리는 더키볼과 더키볼의 선택상자

(70레벨 레전더리 2소캣 변환주문서 or 엑설런트 방어구 옵션 수치 변경권)


더키볼 30개 획득시에는 엑설런트 비행 탈것 날으는 삐약이와 더키볼의 선택상자 B

(레전더리 펫 추가 능력 변경권 3장 or 엑설런트 방어구 옵션 수치 변경권)


더키볼 40개 획득시에는 토드의 연마석 선택상자(기간제)

(에픽 토드의 연마석 5개 (기간제) or 엑설런트 토드의 연마석 (기간제) 5개)


더키볼 50개 획득시에는 빛나는 축복의 돌 9000개


더키볼 60개 획득시에는 성실한 더키볼 마크 (명중 5증가, 방어력 관통 4%)


더키볼 70개 획득시에는 봉인된 자쿰의 손

(개봉시 자쿰의 손(캐릭터 귀속) )


더키볼 80개 획득시에는 깨어난 더키볼 옵션 스킨상자를 얻을 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효과가 담긴 깨어난 더키볼 귀고리, 모자, 장갑, 신발,

망토, 의상 까지 다양하게 받을 수 있으며


보상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후 에는 받을 수 없으니 꼭 이벤트 종료 전까지 받아야합니다!




여기까지 메이플스토리2 황금 더키볼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정말 매일매일 까먹지 않고 접속해서 더키볼을 모아야겠어요...!

사실.. 오늘부터 시작해도 80개 까지는 못모으지만.. 그래도 60개까지는..

가능하니까요...ㅠㅠㅠㅠㅠㅠ 포기하지 말자구요!!


그럼 이벤트와 함께 재미난 메이플스토리2 즐겨보세요!ㅎㅎㅎㅎㅎㅎ

황금 더키볼 이벤트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메이플스토리 관련 아이템 시세 궁금하다면? 매니아에서 알아보세요!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