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메이플스토리2 캐시샵 업데이트 11월 더키의 꾸미기 캡슐 알아보자

♥천사♥ 2020. 10. 30. 17:26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 ! 금요일 두번째 소식~ 빠르게 전해볼까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소식은 바로 메이플스토리2 캐시샵 업데이트 소식인데요.


2020년 11월 1일,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템인 <11월 더키의 꾸미기 캡슐> !
어떤 아이템을 판매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


신규상품인 11월 더키의 꾸미기 캡슐은

2020년 11월 1일 일요일부터 2020년 11월 30일 월요일 23시 59분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100 메럿입니다.




첫번째 세트는 째깍째깍 태엽 세트인데요,

성별별로 귀고리, 모자, 장갑, 부츠, 가방, 수트/원피스가 있습니다!

뭔가 유럽 풍 느낌도 나면서 (?) 수트와 원피스에 달린 리본이 참 깜찍해 보여요!




두번째는 루미나리에세트입니다.

머리장식, 귀고리, 링 글러브, 링 슈즈, 망토, 수트가 성별별로 있는데요!

뭔가 미쿠 같기도 하고 (...) 사이버 펑크란 이런 거실까요 ...?

굉장히 독특한 느낌입니다!




세번째는 프리스타일 아노락 세트입니다.

귀고리, 모자, 반지, 스니커즈, 아노락 후드가 성별별로 있는데요

남자는 빨강, 여자는 노랑이고 이 룩의 가장 포인트는

귀달린 모자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ㅎㅎ 너무너무 귀여워요~




네번째는 눈꽃뭉치 세트입니다.

모자, 코트, 귀고리, 장갑, 부츠가 성별 별로 나뉘어져 있으며

올 겨울에 입으면 정말 딱! 일 귀여운 겨울 아이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다섯번째 세트는 승무원 세트인데요,

모자, 재킷, 하의, 구두가 성별별로 나뉘어져 있으며

남자 캐릭터는 스튜어드 느낌보다는 기장님의 분위기가 나구요 ㅎㅎ

여자 캐릭터는 스튜어디스느낌 제대로~ 스카프가 포인트네요 ㅎㅎ





이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여 착용할 수 있는

카무 양말 스니커즈, 모노클, 내친구 로브스터, 고무장갑 등의 스킨이

함께 발매된다고 합니다.




탈것은 새우초밥과 클래식 머슬카, 럭셔리 벨벳마차가 업데이트 되는데요!

럭셔리 벨벳마차는 앞서 말씀 드렸던 태엽 세트와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제일 귀여운 건 새우초밥 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



배지도 업데이트 됩니다!


대미지 폰트 배지 우주전쟁과 비석배지 잘 손질된 무덤,

수영 튜브 배지인 판다와 낚시 배지인 말랑 고양이발,

이름표 배지와 말풍선 배지인 우주 탐험의 시작이 업데이트 되는데요!


이번 업데이트 아이템 다들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



그 다음 출시되는 아이템은 액션 수강증인데요!


2인 액션 수강증인 서프라이즈 에그와 함께

빠져빠져 최면댄스, 퐁퐁 주황버섯, 인터넷 스타 BJ, 몰라, 가위바위보

가 업데이트 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가위바위보 액션을 수강해서 게임 속 친구들과 함께

가위바위보를 진행해보면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외 기타 아이템으로는 이모티콘인 안녕 ! 우르자 8종과

슈퍼 월드 대화 꾸러미 : 바니바니 에그, 월드 대화 꾸러미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



여기까지 메이플스토리2 캐시샵 업데이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떻게 보셨나요?ㅎㅎ

11월을 맞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돌아온 메이플스토리2 캐시샵 !

역시 게임은 룩덕질이 제맛인것 같아요 ... 현실에서 옷은 이상하게 입어도 (?)

게임 캐릭터 만큼은 예뻐야 한다구요 ㅎㅎ 그럼 11월 캐시샵 업데이트와 함께

즐거운 메이플스토리2 즐겨보시기 바라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PC 게임 아이템 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