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메이플 선데이메이플 참여하고 룬경험치 버프효과 받자

♥천사♥ 2020. 11. 27. 17:22



안녕하세요 ~ 천사에요! ㅎㅎ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메이플 선데이메이플 이벤트 소식인데요!

매주 일요일마다 돌아오는 이벤트인 메이플 선데이메이플 !

이번에는 어떤 혜택을 가지고 돌아왔을까요?




이벤트 기간은 이번주 일요일!

2020년 11월 29일 일요일 오전 0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입니다.


먼저, 룬 경험치 버프효과가 + 100% 증가한다고 합니다.

무려 기본 경험치의 세배인데요 .

기본 경험치 100% + 룬 경험치 버프 100% + 썬데이메이플 혜택 100% = 도합 300% !!

꼭 놓치지 말고 받아야겠죠 ~?


그리고 콤보킬 경험치 획득량도 300%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기본 획득량에 선데이메이플 혜택 300% 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콤보킬 어드밴티지 스킬 효과와 중복으로 적용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좋은 경험치 버프를 받게 되었으니..

닥사..를 떠나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지금 한참 진행중인 예티는 데뷔하고 싶어 ! 이벤트도 함께

참여해 보시면 어떨까요 ~?


메이플 이벤트인 예티는 데뷔하고 싶어는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 후

일정 확률로 드랍되는 예티의 야망을 모아 예티 TV 레벨을 올린 후

레벨달성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인데요.





예티 TV의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경험치 쿠폰,

예티 라이딩, 데미지 스킨, 뿔 교환권, 한벌옷 교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니. 레벨업도 할 겸~ 아이템도 얻을 겸!

선데이메이플과 함께 참여하면 정말 좋은 이벤트 일것 같아요!





예티 라이딩과 예티 데미지 스킨 예시 이벤트인데요.

ㅎㅎ 라이딩은 옆에 귀욤뽀짝한 예티가 타있고 ~

데미지스킨은 353390349 < 중 0이

예티의 얼굴모양으로 표시되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ㅎㅎ

너무 귀엽습니다!!! 꼭 획득해 봐야겠어요 ~~





그리고 예띠 뿔 교환권, 나도 예티 한벌옷 교환권, 예티 마이크 무기 교환권도

획득할 수 있는데요 ㅎㅎ 마치 예티 코스프레를 한 듯한 모습이

너무 너무 귀여워요 ㅎㅎ 이펙트도 아주 깜찍하네요 ~~



메이플 선데이메이플 이벤트 하고 함께 참여해서 꼭 귀여운 예티 아이템들

함께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이렇게 메이플 선데이메이플 이벤트 와 함께 참여하면 좋을만한

예티는 데뷔하고싶어 이벤트까지 함께 알아봤는데요 ~!!

코로나가 갑자기 심해져서 이번주가 가장 고비라고 하네요 T.T

이번주 일요일에 상황을 지켜본 후 위기 단계를 격상 시킬수도 있다고 하니..

모두들.. 집밖은 위험합니다!!! ㅠㅠㅠㅠ 안전한 집에서

선데이메이플과 함께... 즐겁게 보내보자구요 ~ ㅎㅎㅎㅎ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메이플스토리 아이템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