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그랑사가 사전예약 11월 13일 오픈 ! 다양한 이벤트 참여하고 보상받자

♥천사♥ 2020. 11. 13. 15:57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ㅎㅎ 여러분 오늘은 드디어 금요일!

주말에 뭐하실껀가요 다들? 전 아직 생각 안해봤지만 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주말을 보내기에 앞서

오늘도 게임소식 알아봐야겠죠! 오늘 알려드릴 소식은 바로

그랑사가 사전예약 소식입니다 ~ 신작모바일게임 그랑사가 는

가수 소녀시대 태연님이 OST에 참여하여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오늘인 11월 13일, 그랑사가 사전예약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열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소식, 안알아 볼수 없겠죠~?






그랑사가 사전예약 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핸드폰 번호를 이용해

아주 쉽게 할 수 있는데요!

사전예약 기간은 2020년 11월 13일 부터 정식 오픈 전 까지이며

사전 예약 시 SSR 아티팩트 <셀리나의 마음> 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예약 후 각 OS에 맞는 마켓 사전예약 까지 하면 3만 골드를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그랑사가 하실 분들께서는 두 가지 사전예약

모두 잊지 말고 해 두셔야겠죠 ~?




현재 사전예약 등록자 수는 9.2만 이라고 하는데요,

10만 달성 시 HP 즉시 회복 물약 10개,

20만 달성 시 MP 즉시 회복 물약 10개,

30만 달성 시 50,000 골드,

40만 달성 시 SR 아티팩트 소환권,

50만 달성 시 다이아 500개,

100만 달성 시 SR 그랑 웨폰 소환권,

100만 초과 시 히든 '달성 미션' 이 오픈된다고 하니!


더 많은 보상을 받고 싶다면 주변에 그랑사가 사전등록중이라고

입소문좀 내야겠어요 ~~!





그리고 카카오 사전예약 룰렛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요!

카카오 사전예약 후에 룰렛을 돌리면 갤럭시 Z 폴드2 , 기프트카드 1만원권,

비타 500, 에어팟 프로, 문화상품권 5천원 권 등 다양한 상품에

당첨 될 기회를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늘의 짤 스페셜 이모티콘도 함께 지급 된다고 하니

카카오 사전예약도 잊지말고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전예약 이벤트 뿐만 아니라 그랑사가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방법은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와 그랑사가 공식 카페를 구독하고, 가입하는 것입니다!


유튜브 구독자 1만 달성 시 30,000 골드, 3만 달성 시 R등급 방어구 소환권,

5만 달성 시 다이아 300개, 10만 달성 시 SR 아티팩트 소환권을!


네이버 카페 회원 수 1만 달성시 30,000 골드,

3만 달성시 성목의 열매, 5만 달성시 다이아 300개, 10만 달성시 SR 아티팩트 소환권을

지급한다고 하니, 오픈전까지 주변 사람들에게 구독좀 해줘..

카페 가입좀 해줘.. 해야겠어요 ㅋㅋㅋㅋ 이런 이벤트는 ㅠㅠ 입소문이 나야

혜택이 더 좋아진다구요 ..!!


보상은 게임 정식 오픈 후에 모든 플레이어 분들께 일괄적으로 지급 된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그랑사가의 디지털 쇼케이스는 오늘인 11월 13일 밤 9시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 될 예정인데요.


과연 디지털 쇼케이스에서는 어떤 내용이 공개 될지, 기대가 되네요!

자세한 내용이 뜨면 한번 더 알려드리러 포스팅으로 찾아 뵐게요 :D



-----------------------------



이렇게 그랑사가 사전예약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저는 워낙 태연님의 팬이라 OST를 듣고 알게된 게임인데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관심이 생기셨다면 노래도 한 번 들어보시고~ 사전예약도 진행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



▼ 모바일게임 쿠폰 정보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