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귀요미삼국지와 함께하는 아이템매니아 초이벤트!

♥천사♥ 2014. 2. 19. 11:16

귀요미삼국지와 함께하는 아이템매니아 초이벤트!

 

 

 

 

 

 

 

안녕하세여~

천사의블로그 천사랍니당 ^^:;

 

삼국지의 진정한 주인공이 되는 모바일 전략삼국RPG게임

'귀요미삼국지' 이벤트가 진행하는데요!

아이템매니아에서 귀요미삼국지 금화를 구입하면 최대 11,000원이 싸다는 말인데요!

 

 

귀요미삼국지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니!

귀요미삼국지에 대해 먼저 알아볼까요!~?

 

 

 

 

 

 

 

진정한 주인공이 되기위해서는!

성을 건설하거나 전투를 하여야하는데요!

전투 부분에 보면 턴제 방식으로 전투가 가능합니다!

 

 

 

 

 

 

 

 

 

귀요미삼국지는

농민으로 자원을 생산 할 수 있고

장수들을 데리고 던전을 돌거나 적들과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또 한 성을 건설하는데 필요한 자원은 농민으로 획득 할 수 있으며 강한 성을 건설하는데!

농민은 가장 중요한 캐릭터입니다

 

 

 

 

 

 

 

 

 

 

 

성안의 건축물은 처음부터하나하나

건설하면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 귀요미삼국지 영웅]

 

 

 

영웅들 정말 귀엽지않나요~ㅋㅋㅋ

장비원래 험학하게생겼는데 털난거봐봐요 ㅎㅎㅎㅎ

관우도 눈웃음치네요 ㅋㅋㅋ

 

 

 

 

 

 

 

이제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까요~?

 

 

 

 

 

 

 

 

 

차라리 귀요미삼국지 모바일로 접속하는 것보다 아이템매니아에서 구매해서 쿠폰으로 쓰는게

훨씬 더 저렴할 것 같네요 ! 추가혜택 금화도 주니!

이벤트 기간은 3월 17일까지구요!

넉넉하네요 ㅎㅎ

 

 

 

 

 

 

 

 

 

그리고 금화에 따른 보너스혜택을 준다는점!

쿠폰금액에따라 기본구성으로 잡혀있는 혜택들을 준다는점..~!!

 

 

 

 

 

 

 

 

 

등록 후 35레벨 달성시 5,000원 상당의 300금화를

이벤트 종료 후 100%준다는 점!

 

 

금화를 도대체 얼마를 주는건지..

잠시계산좀

쿠폰 99,000원 짜리구매하게되면

 

5400+600+1200+300 = 7500금화에 보너스혜택 99,000원 기본구성까지!

 

오오오오...

 

 

 

 

 

 

 

 

제가 준비한 게임소식은 여기까지구용~~

 

 

바로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아래배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