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템매니아 디아블로3 확장팩출시기념 이벤트오픈!

♥천사♥ 2014. 2. 20. 11:02

아이템매니아 디아블로3 확장팩출시기념 이벤트오픈!

 

 

 

 

 

 

 

녕하세요!

사에요 ^.^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중인 디아블로 3 확장팩 출시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앗그리고 !!! 방금 들은얘긴데!

 

 

 

 

"디아블로3 확장팩 유저 시연행사" 가 22일날 개최된다고 하네요!

전가고싶지만 ~..ㅠ.ㅠ 시연회 참가자는 17일 자정까지 모집했다는 사실!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개최하네요~ ㅎ.ㅎ

 

 

 

 

 

 

 

이제그만하구 ~ 아이템매니아 디아블로3 확장팩 출시기념 이벤트 보실까요~?ㅎㅎ

 

 

 

 

 

 

 

 

 

 

바라건데, 이것으로 충분하다!

디아블로3 정말 궁금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아직도 한달이상 남앗다는.......ㅠ.ㅠ

 

 

 

 

 

 

 

 

 

여러분 보이시죠~?ㅎㅎㅎ

지금현재 이벤트 시작으로부터 6시간 남았답니다~

4~5시경 되겠네요~ ㅎㅎ

 

바로오늘 ! 이벤트 시작한답니다!!!

 

 

 

 

 

 

 

 

 

 

 

 

추첨을 통해 한정판CD, 한정판 티셔츠 등등 을 드린답니다

 

맨왼쪽 저주시면안되나효?ㅠㅠㅠㅠㅠ

 

 

 

 

 

 

 

 

 

 

 

 

 

 

 

기대감을 SMS로 보내주세요~

수신번호는 #8278 ~~~~~

왠지 한정판 달라는 글들이 되게많네요 ~ ㅎㅎㅎㅎ

 

다들 한정판만 노리는듯....ㅋ.ㅋ

 

 

 

 

 

이벤트페이지로 가시려면

 

아래배너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