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신작게임] 2014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블레스!

♥천사♥ 2014. 3. 1. 11:10

[신작게임] 2014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블레스 !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끼히히

 

얼마전에 CBT를 성공적으로 맞춘

 

2014년 가장!!! 기대되고 인기 많을것 같은 신작게임 1위 블레스!!

 

아직 1차 CBT가 끝난지 얼마 안되서 여운이 많이 남는데요 ㅠ_ㅠ

 

그래서 혹시나~ 무슨 업데이트 소식이 있나 하고 블레스 홈페이지 탐방에 나섰어요!

 

 

 

 

 

가장 블레스 홈페이지에 처음 들어가니까

 

이게 가장 눈에 뜨더라구요 ㅠ_ㅠ

 

블레스는 개발 중!

 

저희 품으로 오기 위해 열심히 제작되고있나봅니다..

 

아쉽기도 하면서 기쁘네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염탐좀 했더니..

 

이런 설문조사가 있더라구요 ..?

 

블레스 1차 CBT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경험은?

 

 

 

 

 

 

 그래픽,배경, 스토리, 퀘스트, 탈것, 레이드, 등 많은 것들이 있는데요

 

음.. 저는 개인적으루 스토리가 굉장히 재밌어요!ㅋㅋㅋㅋ

 

다른사람들에 의견도 가져와봤는데, 다 가지각색들이네요!

 

역시 사람마다 보눈눈이 틀린지라~

 

 

 

 

 

저는, 이에서 말한것들도 다 괜찮았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건,

 

친구들이랑 3일동안 CBT를 참여하며 좋은 기억을 만들었다는게

 

가장 큰 기억에 남는것 같아요!!힣히

 

 

 

 

 

그리구 홈페이지 둘러보다보니까 멋진 스크린샷들도 많더라구요!

 

그래픽이 너무 잘빠져서, 이게 게임그래픽인지 사진인지 구분이 잘 안갈정듀..?....

 

홈페이지 보고있는데 갑자기 블레스가 너무 하고싶어지네요 ㅠ_ㅠ

 

 

 

 

혹시나해서, 아이템매니아에 들어가서 추천게임에 봤더니

 

역시나 블레스가 떡하니 있더라구요!~

 

여기서도 블레스를 만나게 되다니 정말 반가워뜸!ㅋㅋㅋㅋㅋ

 

 

 

 

 

 

아이템매니아에서 사람들이 블레스에 대한 기대를 표시한건데

 

모두 별 다섯개 꽉꽉 채워지다 못해 터져 나오겠네요 !!

 

정말 기대되는 2014 후반기 신작게임 블레스 빨리 만나고싶네요!

 

 

 

 

▼▼ 블레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