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M 오아시스 사전 예약 쿠폰 받는 법 총 정리!

겜뇽이 2021. 11. 2. 16:46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여러분 리니지M 오아시스 : 도약의 샘 업데이트 사전예약이 지금 진행 중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리니지M 오아시스는 11/17 업뎃 될 예정입니다.

지금 사전예약 하신 분들에게는 성장/장비 지원도 해준다고 하네요.

사전예약 방법과 기간, 보상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사전 예약 보상입니다.

보상은 기존서버의 경우 선택1. 성장 지원, 또는 선택2. 장비 지원 중에 고르실 수 있습니다.

그림 리퍼 서버를 선택하시면 성장&장비 지원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서버 선택 1번 성장 지원에는

최상급 변신 뽑기팩, 최상급 마법인형 뽑기팩,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룬 변환석, 스킬 카드 뽑기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 2번 성장 지원의 경우 클래스 별 +9등급 희귀 무기를 1개씩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3 룸티스의 귀걸이 선택 상자, +3 스냅퍼의 반지 선택 상자, +3 인장 선택 상자,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퀘스트 프리패스, 오아시스의 성장 물약을 받을 수 있어요.

 

 

 

위 보상들을 받기 위해선 사전 예약이 필수!이고, 리니지M 오아시스 업데이트 완료 후 웹페이지를 통해 안내 및 MMS로 쿠폰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물론 쿠폰 확인 기간과 유효 기간도 존재합니다.

쿠폰 번호는 11월 17일 오후 6시부터 확인할 수 있고, 바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쿠폰 유효 기간은 11월 17일부터 12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니 아끼지 말고 미리미리 사용하셔야겠네요.

 

 

 

다음은 리니지M 오아시스 사전예약 기간입니다. 10월 29일부터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사전예약 종료일은 11월 17일 업데이트 전날인 11월 16일 밤 23시 59분까지네요.

모두 늦지않게 일정 잘 확인하시구요~

 

 

리니지M 오아시스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중 선택하고 휴대전화 번호, 동의, 인증번호까지 입력하시면

사전 예약이 완료됩니다.

 

그럼 모두 리니지M 오아시스 사전예약하고 쿠폰 받아서 풍성한 플레이해요~

 

 

 

더 많은 쿠폰을 받으려면~? 아래 배너 클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