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2021 카트 할로윈 카밀라의 마법 도서관 / 유령 배틀왕 이벤트

겜뇽이 2021. 11. 3. 14:15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카트라이더 할로윈 카밀라의 마법 도서관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법 도서관의 사서로 변신한 드라큘라 마녀 카밀라! 

거대한 마법 도서관 속 어떠한 비밀이 감춰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2021년 10월 28일 목요일부터 11월 10일 수요일까지입니다.

얼마남지 않았으니 얼른 참여하셔야 돼요~

 

 

 

 

카밀라의 마법 도서관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이벤트와 퀘스트를 하며 양피지 보석을 획득하여, 양피지 보석 2개를 사용하여 마법 책 1개를 선택합니다.

그럼 책 사이 숨겨진 아이템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혹시 아이템 쿠폰 번호를 못 보셨다면 이벤트 페이지 [당첨 내역] 버튼을 통해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쿠폰을 사용하려면 게임에 접속해 상점>쿠폰입력 창으로 가시면 돼요~

 

 

 

이벤트 페이지를 보시면 마법책 5개가 쭈르륵 놓여져 있고, 이 중 마음에 드는 책을 고르시면 됩니다.

마법책 선택 시 양피지 보석 2개가 사용되니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해요~

 

 

등장 아이템 목록입니다.

 

크롬버스트 V1(무제한), 크롬버스트V1(30일), 레어 파츠 V1(무제한), 사서 카밀라(무제한), 사서 카밀라(30일), 깃펜 핸드봉(무제한), 깃펜 핸드봉(30일), 베레모 전자파밴드(30개), 사서 카밀라 풍선(30개), 할로윈 호박 마이룸(무제한), 할로윈 호박 마이룸(30일), V1 파츠 조각(30개), 아이템 체인저(50개), 슬롯 체인저(50개), 합성 보호 자물쇠(2개), 기간제 합성 카드(10개)입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또다른 이벤트 '유령 배틀왕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바로 할로윈 유령 팀과 아이템 팀 배틀을 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첫 번째는 엠블럼 이벤트라고 해서 유령 팀과 아이템 팀 배틀 30번 이상 클리어 하면 '유령 배틀왕 엠블럼'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보통 난이도 이상이어야해요~

두 번째는 넥슨 캐시 이벤트입니다. 유령 팀과 아이템 팀 배틀을 가장 많이 한 라이더 1~100위에게 넥슨 캐시 1만원을 주는 혜자로운 이벤트에요.

이벤트 종료 후 일주일 내에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니 11월 10일 이후 공지사항을 자주 봐야겠네요.

 

지금까지 카트 할로윈 카밀라의 마법 도서관 이벤트 포스팅이었습니다.

내일은 더 많은 소식 들고 오겠습니다:)

 

 

더 많은 게임 소식을 알고 싶다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