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용의계곡 리뉴얼 업데이트, 어떻게 변했나~?

♥천사♥ 2014. 3. 11. 14:00

 

[리니지]용의계곡 리뉴얼 업데이트, 어떻게 변했나~?

 

 

안녕하세요 ㅎㅎ

리니지 골수유저 천사에요^_^

 

 

 

 

드디어 용의계곡이 리뉴얼이 됬네요!

리뉴얼 된 용계 어떻게 변했는지 다들 궁금하시죠?!

 

제가 설명해드릴게요~

 

 

 

안타라스의 기운 용의계곡,,

 

한 10년전인가? 그때 요정들 렙업하기 가장 좋은장소가 용계였죠^^

 

저도 용계에서 스콜피온 해골도끼병 이런거 잡으면서

 

열렙할때가 기억이 나는데,, 요즘엔 아무도 안가죠?

 

심지어 아데나도 안떨어지니~ 으휴 이런 버려진 사냥터가 언제 리뉴얼 되나 했는데

 

드디어됬네요!

 

 

'

 

 

 

우선 나오는 몬스터들이 대폭 줄어들었어요 ㅎㅎ

 

그러면서 기존 몬스터들보다 상당히 강력해졌고요~

 

코카나 오우거 골류 흑장로는 똑같이 나오는데

 

보스 흑장로 빼고는, 모두 거대해졌어요 ㅎㅎ

 

리니지 화면으로 보시면은 와 진짜 커졌다~ 이런 생각이 드실꺼에요!

 

 

 

 

 

기존에는 보스몬스터가 드레이크, 흑장로 두개정도밖에 없었는데

 

리뉴얼되며, 드레이크를 포함해, 거대드레이크 대흑장로 제로스까지 추가로 생겨났답니다!

 

 

 

 

보스 몬스터를 공략했을시 제로스의 주머니, 수상한상자, 흑장로의상자를 획득할수있는데

 

여러가지 특별한 아이템이 나옵니다!

 

이번에 신규로 업데이트된 아이템들이 나오는건데요!

 

아이템 재료나, 아이템 자체가 나오기도 합니다~

 

 

 

 

 

현자의목걸이 , 힘의부츠, 제로스의지팡이 이렇게 세가지를 얻을수있어요!ㅎㅎ

 

 

 

 

 

 

 

그리고 용계에서 몬스터를 잡을경우

 

일정 확률로 행운의 지역으로 이동 가능한데요!!

 

행운의상점은 물약값을 가장 저렴하게 살수있고

 

다른 행운의장소는 대흑장로를 혼자 잡아볼수있는 영광의 기회까지 ㅜㅜ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어서빨리 용계로 달려가보세요!! 득템들하실꺼에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