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2014년신작 MMORPG '블레스' 1차 CBT를 마친 영광의 기록들!

♥천사♥ 2014. 3. 24. 13:40

2014년신작 MMORPG '블레스' 1차 CBT를 마친 영광의 기록들!

 

 

2014 기대작 블레스가 3월초 1차 CBT를 끝냈습니다!!

 

2차 CBT를 기다리며 1차 CBT의 영광의기록들!! 그리고 2차 CBT알림신청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씁니다!!

 

첫번째기록은 역시 신청자수로 시작을 합니다!!

 

 

아직도 블레스의 여운이 남아있는데요~! 1차 클베신청만해도 어마어마한 숫자네요~

역시 2014년 대작게임은 남다르죠?

 

 두번째기록은 연령과 성별 통계입니다!!

 

아 여성10%비율이란 소리에 살짝 마음이아픈건 왜일까요~ㅠㅠ흑흑

역시 여성유저분들은 아기자기한걸 좋아하는걸까요?

 

 

 

세번째는 캐릭터 생성수입니다.

저도 두개 생성했었어요~호호~저 숫자중 2는 제껀가보네요~!!

 

 

 

네번째는 역시 빠질수없는 인기있는 클레스 통계!!!!

 

블레스는 어떤케릭이든 멋있지만 역시 원거리 딜러 레인저가 인기짱이었네요~!!

그뒤로는 몸빵의화신 가디언이 맹추격중이네요~

 

 

 

 

다섯번째는 블레스는 3개의 종족을 플레이할수있었는데요~!!! 그 종족중 인기종족!!

역시 귀가 뾰족하고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엘프종족이 1위입니다!!

 

 

 

자 1차 CBT에선 누가 최초만렙을 찍었을까요?

저분들은 밥먹고 블레스만했다는 소문이있네요~!!

CBT를 위해 직장 휴가를 냈다는글이 종종 보이던데 그분들일까요~?ㅋㅋ

 

가장 많은 플레이를한 시간!! 총 32시간!!우와~

정말 하얗게 불태우셨네요~!!

 

 

엄청나게 죽었겟죠? 횟수는 왜 알수없을까요~!!

나의 죽음을 적에게 알리지말라~이런걸까요?

 

마지막 기록입니다 레이드몬스터 쿠아트란에게 죽은캐릭터가 1599명이네요!!!

엄청난 살생을한 쿠아트란!!

하지만 쿠아트란을 잡으면 득템의기회도있었기에 포기하지않고 싸운거겠죠~

 

 

블레스의 아쉬운 1차 CBT가 끝나고 2차를 기다리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블레스 공식홈페이지에서 로그인후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요런 팝업창이 뜬답니다!! 확인만눌러주면 알림문자가 온다는거죠~!!!

 

2차 CBT를 문자알림신청후 기다리시는것도 좋을것같네요~

 

특히 블레스 1차 CBT당시 화제가 된부분은 베타키인데요~!!

 

CBT를 부득이하게 참여못하는 유저들은 필요한 유저들에게 자신의 베타키를 판매도할정도로

 

엄청난인기와 기대를 한몸에 받고있습니다~

 

다음 2차 CBT의 베타키 거래시 오프라인거래들은 하지마시고 꼭

 

중개사이트에서 안전하게 거래들하시고 참여하시길 바래요~!!

 

 

 

빨리 2차테스트 하면 좋겠당~

공감 백배!!천배!!만배!! 안전거래 중개사이트는 요기▼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