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토체스 시즌 6.5 암살자덱 공략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4. 15:21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토체스 시즌 6.5 암살자덱 공략법!!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순방하기 쉽고 아이템과 증강체에 따라 여러 빌드를 탈 수 있어 선택권이 많은 암살자덱 공략과 운영법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할까요????


암살자 덱은 첫 초밥에서 장갑을 가져오는게 제일 베스트입니다.
장갑을 먹지 못했다면 곡궁 > 칼 > 지팡이 순서로 좋고 4개 중 해당하는 아이템을 먹지 못했다면 다른덱을 고려해보셔야합니다.

암살자 시너지 효과가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하므로 무한의 대검이 가장 핵심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첫 아이템을 무한의 대검으로 만들어주셔야합니다.

암살자 덱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카타리타 덱, 탈론 덱, 샤코 덱으로 나뉘는데 무한의 대검을 만들고 나서 남는 아이템에 따라 어떤 덱으로 갈지 정하셔야합니다. 덱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한의 대검을 만들고 나서
곡궁이 남는다면 탈론 or 샤코 덱을 가시는게 좋고 지팡이, 여눈이 남는다면 카타리나 덱으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카타리나 덱

해당 조합은 6레벨 기준입니다. 3-2 라운드에 모든 골드를 사용하여 조합을 맞추시면 됩니다.
3-2부터 카타리나 2성작이 될때까지 리롤을 돌려야합니다.
카타리나 아이템은 무한의 대검, 이온 충격기까지 베스트 아이템이고 마지막은 정의의 손길, 마법 공학 총검, 푸른 파수꾼 중 하나를 넣으시면 됩니다.  카타리나 템을 마추다가 AP템이 남았으면 에코한테 모렐로노미콘, 얼어붙은 심장 아이템을 만들어 주시면 좋습니다.  탈론 3성각이 보인다면 서브템을 탈론에게 주면되고 3성각이 안나온다면 샤코에게 몰아주시면 됩니다.

조합을 맞췄다면 3성각이 보인다면 6레벨에 3성작을 해주시면 되고 3성작이 안나온다면  레벨업을 하시면 됩니다.

8레벨을 찍고 아칼리를 찾아 카타리나 템을 아칼리에게 몰아주고 5범죄 조직 암살자로 꺽어주시면 됩니다.

만약 아칼리가 나오지 않는다면 카타리나를 최대한 사용하면서 순방하시면 됩니다.

암살자덱 배치에서 가장 중요한건 탈론과 블츠를 반대로 배치하는 것 입니다.
카타리나는 사이드 배치를 하면 안되고 암살자 위치는 상대 딜러쪽으로 옮기셔야합니다.
암살자덱은 상대방 정찰을 자주하면서 배치를 상황에 맞게 바꿔주는게 핵심입니다.

 증강체는 암살자 관련 증강체 모두 좋고 나이프의 날, 추방자, 사냥의 전율도 좋습니다.


탈론 덱

카타리나 덱과 마찬가지로 3-2 라운드 6레벨 리롤로 탈론 2성작이 될때가지 리롤을 하시고|
조합은 위와 같이 짜주시면 됩니다. 제국+1 증강체나 암살+1 증강체가 있다면 레오나를 빼고 4암살자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초반 제국 관련 증강체가 나왔거나 탈론이 잘나온다면 고속연사포를 제일 먼저 만들어주시면됩니다.
탈론 마지막 아이템은 수은, 정의의 손길, 피바라기 , 마법공학 총검 중 먼저 만들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만드시면 됩니다.

서브 아이템은 에코에게 주고 탱템을 스웨인에 넣고 쓰다가 후에 사이온에 넣으시면 됩니다.
3성 각이 보인다면 6레벨에 리롤해서 3성작을 하시면되고 3성 각이 안나온다면 빠르게 8레벨을 찍으시면 됩니다.

8레벨을 찍었다면 사이온 2성을 찍고 위와 같이 조합을 짜면 됩니다.

추천 증강체는 카타리나와 마찬가지로 암살자 관련 증강체는 다 좋고 제국 관련 증강체도 좋습니다.


샤코 덱

샤코덱은 탈론보다 샤코 2성이 빨리 붙었을때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레벨 조합은 위와 같이 짜주시면 됩니다.  다리우스, 트페, 자이라는 창고에 보관하면서 운영하시면됩니다.


샤코덱은 6렙에 3성작을 하는 것이 아닌 2성으로 8레벨 까지 간 후 5범죄 4암살자로 덱 전환을 하는 게 핵심입니다.
7범죄가 가능하다면 7범죄자를 가시면 됩니다. 

아칼리가 뜨지 않았다면 위와 같이 3범죄 4암살자 조합으로 가시면 됩니다.
어중간하게 5범죄자 시너지 받는 것보다 위 조합이 더 순방하기 좋습니다.

샤코 아이템은 라위, 루난, 무한의 대검이 가장 베스트고 루난 대체로 고속연사포도 좋습니다.
 아칼리에게 줄 템을 카타리나에게 주면 됩니다.


샤코덱은 샤코가 메인 딜러쪽으로 뛰는게 가장 좋기때문에 정찰 후 상대 메인딜러가 있는 위치에 배치해주시면 됩니다.

증강체는 범죄와 암살자 관련 증강체 전부 좋습니다.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는 덱이고 상황에 따라 덱전환이 유동적이기 때문에 순방하기 쉬운덱이라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롤토체스 시즌 6.5 암살자덱 공략법!!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