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토체스 시즌6.5 4집행자 진덱 조합 빌드 공략!!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8. 11:22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토체스 시즌6.5  4집행자 진덱 조합 빌드 공략!!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4집행자 진 덱은 4집행자 유닛들의 시너지가 좋고 진과 같이 썼을 때 더 강한 시너지를 발휘하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덱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운영과 배치, 조합 알아보도록 할까요????

4집행자 진 덱 초반 빌드업은 렉사이 빌드업과 애쉬 빌드업이 있습니다. 두 가지가 순방하기 좋고 덱 전환이 편해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렉사이 빌드업은 저코스트 마법 공학 챔피언들과 시너지가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렉사이는 초반에 딜템만 줘도 스킬로 피흡도 하고 방어력/마법 저항력도 높아지기 때문에
딜템 효율이 좋아 진템을 렉사이에게 넣어주시면 됩니다.

빌드업을 하시다가 난동꾼이 잘 뜨면 4 난동꾼을 섞어 빌드업을 하면 되고 방템은 세주아니에게 주면됩니다.

빌드업을 하시다가 돌연변이가 잘 뜬다면 3 돌연변이를 섞으면서 빌드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돌연변이는 대부분 다 좋아 잘뜨는걸로 넣어주셔도 됩니다.  방템은 세주아니에게 주면 됩니다.


애쉬 빌드업은 범죄 조직 시너지를 받으면서 가는게 제일 좋습니다. 초반은 3 범죄 2 경호 2 저격으로 빌드업 하시면 됩니다. 

이후 고물상과 학자 섞어주면서 빌드업하시면 됩니다.  연미복 VIP 효과를 받으면서 빌드업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애쉬에게 진템을 주고 다리우스에게 방템을 주시면 됩니다.

4 집행자 진 덱은 위와 같이 짜주시면 완성됩니다. 

진에게 라위가 있으면 제이스를 뒷배치하고 없으면 전방 배치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이스가 안 떴다면 4 집행자 진보단 5 범죄자 진 덱이 더 좋습니다.
5 범죄자 진 덱은 위와 같이 짜시면 됩니다.  진 아이템은 인피, 라위, 거학이 가장 좋고
우선 순위는 1. 라위 2. 인피입니다.  거학은 필수 템은 아니기 때문에 죽검, 루난도 좋으니 먼저 만들어지는 아이템을 만드셔서 진에게 주면 됩니다.  방템은 세주아니 or 바이에게 주면 되는데 진 템이 좋으면 세주아니에게 주면되고
진 템이 별로 좋지 않다면 바이에게 주시면됩니다. 남는 AP아이템은 오리아나에게 주면 됩니다.


추천 증강체는
판도라의 아이템, 응급처치 키트, 단결된 의지, 강화술사의 심장, 집행자의 심장, 저격수의 은신처
후방 지워느 방패진, 망가진 초시계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롤토체스 시즌6.5  4집행자 진덱 조합 빌드 공략!!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