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리니지]용레이드 어떻게 변했을까?

♥천사♥ 2014. 3. 13. 13:04

[리니지]용레이드 어떻게 변했을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당 헤헤

오늘은 리니지에 대한 얘기를 쓸텐데요!

 

혈원분들끼리 대박템 노리러 많이가는 용레이드

어떻게 변한지 다들 궁금하시죠?

그럼 제가 지금부터 하나하나 설명해드릴게요!

 

 

 

 

예전이랑은 비슷하면서도 살짝 바뀐 이번 드래곤레이드 리뉴얼!

드디어 꿈의 검 드레곤슬레이어를 만들수 있는 밑거름이 탄생했네요~

 

 

 

 

 

기존 용레이드와 다르게 이번에 새롭게 변한 용레이드는,

난이도를 조절해서 플레이할수있어요

난이도는 일반,어둠,공포 이렇게 3가지 단계로 나눠서 플레이할수있는데,

일반 어둠 공포 순으로 용이 더쎄다고보심 됩니다~

 

 

'

 

 

하지만  드키의 가격은 천만원 모두똑같으니

이점 유의해두시길 바랄게요~

 

 

 

 

각 용별로 세부업데이트도 되었는데 안타는 마법발동확률이 증가하였고,

파푸리온은 더 많은 오색진주를 소환하게됩니다

 

마지막린드비오르는 공격력이 한층 강화됬다고 하네요~

 

 

 

 

 

공포난의도 용은 드래곤슬레이어의 단서를 준다고하는데,

룬스론은 드래곤슬레이어의 재료로 사용됨으로써

앞으로 드시게되면은 창고에 고이고이 보관해두시길 ~

아마 이게 나중에는 엄청나게 비싼 가격으로 거래될것으로 예상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