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리니지]특화서버(바포,오크,커츠) 쓰리서버즈

♥천사♥ 2014. 3. 14. 09:40

[리니지]특화서버(바포,오크,커츠) 쓰리서버즈

 

 

 

리니지유저들이라면 모두 다 아는 바포메트서버,오크서버,커츠서버

이 세개의 서버는 특화된  서버라 다른 구서버들과 많이 다른느낌을 받는거 알고계시죠?

 

저도 오크서버에서 인범이랑 함께 많이 플레이했엇는데!

오크서버 재밌었어요 ㅎㅎ 모발모발이네 죽이이는 재미 쏠쏠ㅋ

 


 

 
아무튼!!
세 서버들이 특화되었던것들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조정되었는데요, 어떤것들이 조정되었는지 한번 살펴볼께요 ㅎ

 

 

 

 

첫째는 바포메트서버 이야긴데요,

바포메트서버가 기존에는 만 로우풀 캐릭의 다이시 아이템드랍확률이

일반서버보다 높았었는데, 이걸 변경시켜서 이제 만로우풀에도 다른서버들과 동일하게

드랍률을 조정했다고하네요

 

솔직히..이거는 정말 바포섭만의 메리트를 아예 없앤거라고 생각들지않나요?

바포메트섭이 흥했던이유가 막피때문에 흥했는데

이제 택피 활피 포그피등,, 다 사라지겠네요 ,,솔직히 전 이거 잘못된 업데이트라구 개인적으로 생각듬..

 

 

 

 

두번째, 오크서버와 바포메트서버의 이용시간이 변동되었다는데용~

오크서버는기존에 12시간에서 10시간으로 변동되었구용~

 

바포메트서버는 5시간에서평일은 8시간 주말은 10시간으로 변동되었다구하네용ㅎㅎ

이거 시간을 바꾼건 잘한거 가틈ㅋ

 

 

 

 

 

마지막으로 커츠서버,,,이야긴데요,,

하,,저는 이것도 정말 해서는 안될 업데이트를 한거라고 생각드네요?

솔직히 커츠서버 처음 오픈한 동기가 뭔줄 벌써 잊었나 NC?

10년전 리니지 향수를 맡게 해준다며, 기사 법사 요정 군주 이 네개 클래스만

생성가능하게 했잖아요, 근데 이게 왠 ,,,,10년전에 없던 푸귀가 등장하질않나^^

이제 다엘 용기사 환술사까지? 그럼 이제 특화된 서버라고 할수 있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커츠서버의 클래스오픈도 별로..라고생각드네요

커츠서버가 오뎅시세가 높고 유지가 잘되고있던게 커츠서버의 메리트때문이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커츠서버도 이렇게 업데이트 되면은 이제 커츠서버는

오크서버나 바포서버랑 다를게 없다고 생각드네요 ,,에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쓰리데이즈에 대해 저만의 생각 적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