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롤 12시즌 칼바람 제리 룬 템 공략!! 재미 1티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4. 16:06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제리 룬 템 공략!! 재미 1티어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제리는 부쉬가 있는 중앙 부분의 부쉬가 잠시 끊기는 구역과 포탑이 있는 부분이 지형으로 취급되어 W 스킬이 강화되기 때문에 포킹챔피어능로 사용하면 성능과 재미가 보장되는 챔피언입니다. 쏘는 맛이 좋아 손맛이 좋은 제리
지금 바로 룬 스킬 템 알아볼까요????


칼바람 제리는 현재 2티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칼바람 제리 스펠은 정화 + 점멸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제리 스킬트리는 Q > E > W 입니다.

Q 스킬 : 기본 공격은 스킬로 간주되며, 집중 사격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이동하거나 집중 사격을 사용하면 제리의 스파크 팩에 에너지가 쌓입니다. 완전히 충전되면 제리의 다음 기본 공격이 추가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둔화시킵니다. 사용 시 단숨에 7발을 발사해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E 스킬 : 짧은 거리를 돌진하며 맞닥트리는 지형을 모두 뛰어넘습니다. 집중 사격의 다음 3발이 충전되어 적을 꿰뚫습니다.

W 스킬 : 전기 파동을 발사해 처음 적중하는 적을 둔화시키고 피해를 입힙니다. 파동이 벽에 맞으면 장거리 레이저로 확산됩니다.


칼바람 제리는 장화 + 포션 2개 + 온기가 필요한 자의 도끼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추천 템트리는 삼위일체 > 루난의 허리케인 > 거대한 히드라입니다.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칼바람 제리 룬은 정밀과 지배를 선택합니다.

정밀은 치명적 속도 > 침착 > 전설 : 핏빛 길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하고

지배는 피의 맛 > 굶주린 사냥꾼을 선택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제리 룬 템 공략!! 재미 1티어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