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롤 12시즌 칼바람 잭스 룬 템 공략!! 든든 국밥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10. 11:14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잭스 론 템 공략!! 든든 국밥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잭스는 전체적으로 무난한 캐릭터입니다. 크게 좋지도않고 크게 나쁘지도 않은 챔피언이라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잭스는 특유의 성장력으로 게임이 길어지면 길어질 수록 점점 강해져 게임이 유리해집니다. 아이템만 잘 갖춰진다면 적의 포커싱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메인 딜러를 따고 한명 더 잡을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해지고 극탱 빌드를 간다면 어그로 핑퐁 능력까지 더해져 후반에 캐리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초반에 약하고 아군 조합을 많이 타기 때문에 티어가 낮은편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잭스 룬 템 알아볼까요?????


칼바람 잭스는 현재 5 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잭스의 스펠은 점멸 + 표식입니다.

칼바람 잭스의 스킬트리는 W > Q > E 입니다.

W 스킬 : 무기에 힘을 모아 다음 번 적을 공격할 때 강력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Q 스킬 : 목표 유닛을 향해 뛰어오릅니다. 대상이 적일 경우 무기로 내려칩니다.

E 스킬 : 짧은 시간동안 적의 공격을 모두 피할 수 있게 됩니다. 공격을 피한 뒤에는 재빨리 반격해 주변의 적을 모두 기절시킵니다.

칼바람 잭스는 장화 + 루비 수정 + 광휘의 검을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칼바람 잭스 추천 템트리는 신성한 파괴자 > 몰락한 왕의 검 > 죽음의 무도입니다.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추천드립니다.

칼바람 잭스의 룬은 정밀과 지배를 선택합니다.

정밀은 정복자 > 승전보 > 전설 : 민첩함 > 최후의 저항을 선택하고

지배는 돌발 일격 > 굶주린 사냥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잭스 론 템 공략!! 든든 국밥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