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피파온라인3 M]피파온라인3 모바일로 즐기자!

♥천사♥ 2014. 3. 17. 10:53

[피파온라인3 M]피파온라인3 모바일로 즐기자!

 

 

피파온라인3을 모바일에서 즐길수있는거 다들 아세요?

이제 컴퓨터가 아닌 핸드폰으로 피파온라인3 M으로 즐겨보세요~

정말 혁명적인 어플일거에요!ㅎㅎ

 

 

 

 

핸드폰에서 피파온라인3 M을 다운받고, 아이템들도 받고!

피파온라인3 모바일으로 피파온라인3도 실감나게 즐겨보세용 호호

 

피파온라인3 M에는 어떤 기능이 있을지 한번 살펴볼게요!

 

 

 

이적시장,

 

선수를 사고팔기를 자유롭게 해보세요!

PC에서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선수를 실시간으로

구매하고 판매할수있어요,

 

 

 

 

리그플레이,

 

리그플레이를 언제 어디서나즐길수 있답니다!ㅎ

리그 깨려면 시간아깝고 그랬잖아요~?

이제 짜투리시간에 리그도 천천히 깨세요!

 

 

 

챌린지 경기,

 

이제 피파온라인3를 모바일 전용으로 챌린지경기를 즐길수도있어요!ㅎㅎ

매주 새롭게 진행되는 순위경기를 이제 핸드폰으로도 즐길수있다니
짱짱맨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챌린지경기,경기매치를 하면 경기보상,순위보상 모두 주어진다니!

꼬오오옥 해보세요

 


구단관리

 

 

마지막으로 구단을 아무때나 관리할수있다는데요!

강화부터 트레이드 팀관리까지,

이제 피파를 컴퓨터로 접속하지않고도

핸드폰으로만으로 팀을 이끌어나갈수있는시대가왔네요!

 

피파온라인3 M 꼭 다운받아서 해봐요

신세계가 열릴껍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