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 새로운 모험의 길 이벤트 히만 스텔라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 구매하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25. 15:20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던전앤파이터 새로운 모험의 길 이벤트 히만 스텔라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 구매하자!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벤트 기간 열심히 레벨업하고 던전을 돌면 획득하는 새로운 모험담을 열심히 모아 히만 스텔라 상점에서 다양하고 푸짐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모험의 길 이벤트 지금 바로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보상 살펴볼까요????

이벤트 기간 : 2022년 3월 17일(목) 점검 후 ~ 2022년 5월 12일(목) 점검 전

이벤트 대상 : 17레벨 이상 모험가(레벨업 보상은 100레벨 이상)



 이벤트 참여 방법
100레벨 ~ 110레벨 구간 레벨업을 하거나, 적정 레벨 던전 플레이 시 드랍되는 새로운 모험담을 획득 후 알림 영역의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세리아방에 위치한 NPC 히만 스텔라를 찾아가 히만 스텔라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계정 내 캐릭터마다 100레벨~110레벨 구간 레벨업 시 새로운 모험담 50개 상자를 획득합니다.
- 적정 레벨 던전을 돌면 새로운 모험담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모험담은 히만 스텔라 상점에서 각종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신규 / 귀환 모험가는 던전 플레이 시 새로운 모험담을 추가 획득합니다.


히만 스텔라 상점 주요 보상
획득한 새로운 모험담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세리아 방에 위치한 NPC 히만 스텔라를 찾아가 상점을 이용하거나 알림 영역 내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해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복 구매 가능 아이템 : 히만 스텔라의 만능 재료 선택 상자, 골든 베릴 5개 상자

구매 가능한 보상 : 12강화 8재련 100Lv 에픽 무기 선택 상자(기간제) 및 무제한 변경권, 해방된 오즈마 공포의 궤, 레미디아 크리소스의 유산(검은 연옥 옵션 최대 수치 조정), 골든 베릴 50개 상자 20 플레이 포인트, 심연의 편린 세트 무기S 선택 상자, 코인 20개 상자, 새로운 모험의 회복 포션, 자기 직업 레어 룬 랜덤 상자, 자기 직업 랜덤 95Lv 레어 탈리스만 상자, 레전더리 휘장 선택 상자, 유니크 젬 랜덤 상자, 마스터 계약 패키지, 어비스 파편 500개 상자, 혼돈의 원념 200개 상자, 공포의 눈동자 5개 상자, 마스터 칼레이도 박스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해 획득한 새로운 모험담으로 각종 보상을 구매할 수 있으니 모든 보상 전부 획득하셔서 즐던 행던 하시길 바랍니다.

상으로 던전앤파이터 새로운 모험의 길 이벤트 히만 스텔라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 구매하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던전앤파이터 골드 시세가 궁금하면??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