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사전예약 이벤트와 보상 전부 알아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23. 10:23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사전예약 이벤트와 보상 전부 알아보자~~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신작 모바일 게임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국내 정식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은 글로벌 1억 4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이라고 합니다ㅎㅎ
글로벌에서 히트를 쳤지만 과연 국내에서 먹힐 지 매우 궁금한데요
제 생각에는 서머너즈워 IP가 워낙 유명하다보니 그래도 어느정도 인기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그럼 지금 바로 사전예약 보상과 진행되는 이벤트 정보와 보상 전부 살펴보도록 할까요??????????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사전예약

사전예약 기간 : 2022년 5월 17일(화) ~ 정식 런칭 전까지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공식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사전예약 진행이 가능합니다.

* OS는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윈도우입니다.
* OS 구분 없이 전화번호 당 1회만 사전예약 참여가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 보상 쿠폰은 1회만 사용 가능합니다. (계정당/외부 쿠폰과 중복 사용 불가)
* 사전예약 보상은 정식 런칭 후 LMS 혹은 인게임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사전예약에 완료 했다면 정식 런칭 후 
머리장식 1개, 엔젤몬 3개(속성별 1종), 즉시 회복 물약 + 탕약 25개를 사전예약 보상으로 획득합니다.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서 마켓 사전예약 시 정식 런칭 후 불꽃 질주마(사용 기간 7일)을 보상으로 획득합니다.

사전예약과 마켓 사전예약을 동시에 진행해서 모든 보상 획득하는게 좋아보이네요 ㅎㅎㅎ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에게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사전예약 초대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사전예약 홈페이지에 접속 후 > 초대 링크 복사 > 링크 공유 > 나의 링크를 통해 친구가 사전예약하면 초대가 완료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특별한 보상을 드린다고합니다~~ 초대를 많이 하면 할수록 보상을 획득할 기회가 높아진다고하니 주위 친구들에게 코드를 다 보내야겠네요 ㅎㅎ

보상은 삼성 더 프리스타일 빔프로젝트(1명), 아이패드 에어 5(2명), 마샬 스피커(5명), 구글 기프트카드(25명)입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치킨 10마리를 선물로 드린다고합니다~

!! 채널 추가만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니 한번 해볼만 한데요???

이벤트는 5월 30일 ~ 8월 8일까지 진행된다고하니 어서어서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매주 월요일마다 쿠폰을 지급한다하하네요 ㅎㅎ 월요일만 기다려지겠네요 ㅋㅋ

초대 이벤트 보상을 봐도 별 반응이 없었는데 치킨을 준다니까 매우 매우 기대가되는건 뭘까요??ㅋㅋ
저는 다른건 욕심없고 치킨만 당첨됐음 좋겠어요 ㅎㅎㅎㅎ키키


이상으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사전예약 이벤트와 보상 전부 알아보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