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봄봄봄~ 봄이 왔어요~ 웹게임 무협MMORPG'삼초 온라인'에도 봄이 왔어요~

♥천사♥ 2014. 3. 31. 11:14

 봄봄봄~ 봄이 왔어요~ 웹게임 무협MMORPG'삼초 온라인'에도 봄이 왔어요~

 

 

 

벚꽃이 만발하는 3월!!

 

'삼초 온라인'에도 봄이 왔다는 사실~!! 삼초온라인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돌격!)

 

삼초 온라인은 어떤 게임이냐~!! (3초게임이라고 삼초가 아닙니다요)

 

결코 끝나지 않는 흑백 양도의 대립! 이로 인해 부흥하는 오랑캐 동영과 이족!

삼초온라인에서 여러분은 4대 문파 중 하나를 선택하여 오랑캐와 이족에 대항하게 됩니다.

중원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4대 문파의 제자로 천하에 이름을 떨치시기 바래요!!

 

 

삼초 온라인의 명검문은 공격능력이 뛰어나는 '검'을 이용하는 캐릭터입니다.

패도문은 '도'를이용하는 캐릭터로 타 캐릭터보다 높은 방어력이 특징이랍니다.

소풍진은 '권'을 이용하는 캐릭터로써 잘잡힌 밸런싱있는 캐릭터입니다.

명화류는 아름다운'부채'를 이용하는 회복계열 보조 캐릭터랍니다.

 

삼초 온라인에는 4대 문파 절학이 있는데욥.

4대 문파의 절학은 각기 특색이 있어요.

'패도문'은 칼을 위둘러 천하를 뒤흔드는 기세'명검문'은 멋스럽고 태연자악한 검법'소풍진'은 세번의 가벼운 웃음으로 뜻을 나타낸다는 장퇴쌍절'명화류'의 나비가 춤을추듯 경쾌하게 날아다니는 수인비도 등 어느문파를 선택해도 여러분은 절대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삼초온라인은 폭발적으로 시야를 자극하는 무공효과가 남다르답니다.

4대문파에는 특유의 절학이 있다고했죠? 패도문은'혈룡살의마도봉'명검문은'천외비선'소풍진의'아소타인간불천'명화류의'화사화개화만천'이있는데 눈으로보는 절학은 아주 시선을땔수 없다니까요~(웃음)

삼초 온라인에서 가장 놀랍고 두려운 것은 바로 근처에서 소리없이 나타나는 적입니다. 처음에는 아무 낌새도 없다가 일순 공기가 얼어붙으면, 오직 눈의 능력과 신체반응으로 반격해야한답니다. 적의 공격 속도는 빛보다 빠르며 손에 땀을 쥐게하는 긴장감과 함께 통쾌한 전투가 시작될것이에요~

삼초온라인에는 독특한 장비 개안시스템이 있는데요. 특수부위의 장비가 서로 다른 화려한 빛을 뿌리게 하는것으로 이 특수효과는 장착장비에 '불''번개''얼음''독'속성이 적용되어있다는걸 뜻한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삼초온라인!!

삼초온라인의 독특한 장비시스템은 레벨에따라 장비를변경하는 시스템이아닌 캐릭의 레벨과함께 성장하는 시스템이랍니다. 장비숙련도가있어 캐릭터의 성장에따라 장비가 같이 성장하고 장비강화레벨을 신규장비에 옮길수있는 시스템을 지원하여 게임장비에대한 부담감을 줄였어요.

펫은 각기 다른레벨, 유형(근거리,원거리,방어)과 무학을 가지고있을 뿐만 아니라 기형,외공,내공 그리고 방어의 능력도 서로 다르고, 원소 속성도 서로 다르답니다.

탈것을 수납하면 전투력 관련 옵션들을 추가로 적용받을수도 있어요!!

 

매력넘치는 삼초온라인 해보고싶지 않나요?

지금 삼초온라인은 봄을맞아 이벤트들을 하고있답니다.

 

 

 

자 어서 삼초온라인 하러가용!!!

 

 

삼초온라인 바로가기 ▼요기 ▼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