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발로란트 오류코드 VAL 59 해결법 오류코드 실행오류 클라이언트오류

MolPoi 2022. 9. 1. 10:44

안녕하세요 게임 티스토리 블로거 천사입니다.

 

발로란트 로그인하실때 VAL 59 오류코드 뜨시는 분들 계신가요?

 


발로란트 VAL 59 오류코드 실행오류 원인과 그 해결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VAL 오류코드 해결법과 실행오류 해결방법 과연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목차
1. 발로란트 VAL 59 개요
2. 발로란트 VAL 59 원인
3. 발로란트 VAL 59 오류코드 해결 방법

 

 

 

 

 

 

발로란트 오류코드 VAL 59 개요

발로란트 오류코드 VAL 59는 로그인 대기열을 불러오는 데 실패했을 때 뜨는 오류 코드입니다.

 

모든 게임은 장단점이 있기 마련이고, 버그와 오류도 존재하기 마련인데요.

 

라이엇 게임즈의 발로란트도 이와 다르지 않습니다.

 

에러코드가 가끔씩 나타나죠.

 

새로운 업데이트나 배틀패스가 출시될 때마다 발로란트는 오류코드에 어려움을 겪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오류코드 중 하나가 발로란트 VAL 59 실행오류입니다.

 

이 오류코드가 발생했을 경우 걱정하지 말아 주세요.

 

VAL 오류코드는 전 세계 모든 발로란트 유저들이 겪는 현상이고, 일부는 간단한 클릭으로도 수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VAL 59 오류코드가 뜨는 이유와 VAL59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발로란트 오류코드 VAL 59

 

 

발로란트 VAL59 오류코드가 표시되고 "플랫폼에 접속하는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게임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 주세요." 라는 문구가 뜨는 오류입니다.

 

이 오류코드는 로그인 대기열을 불러오는 데 문제가 발생했을 때 뜨는 오류코드인데요.

 

로그인 대기열에 문제가 발생한 이유는 먼저 발로란트 클라이언트 때문입니다.

 

발로란트 게임 클라이언트가 라이엇게임즈 아이디 등의 로그인 정보를 올바르게 가져오지 않아서 발로란트 오류코드 VAL 59가 발생하는 것이죠.

 

 

또 다른 VAL59 오류코드 원인으로는 라이엇 뱅가드가 로그인 대기열 정보를 정상적으로 처리하지 못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의 뱅가드는 발로란트에서 많은 에러코드를 발생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발로란트 VAL59가 그 예시 중 하나입니다.

 

이제 발로란트 VAL59가 뜨는 이유를 찾았으니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로란트 오류코드 VAL 59 해결방법

라이엇 클라이언트 및 PC 재부팅

 VAL59 오류코드를 해결하기위한 첫번째 방법은 라이엇 클라이언트와 PC를 재시작하는 겁니다.

 

게임 클라이언트를 완전히 재시작하려면 먼저 Ctrl+Shift+Esc 키를 눌러 작업 관리자를 엽니다.

 

 

 

 

위의 [프로세스]탭을 선택하고 여기서 발로란트 클라이언트를 찾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 프로세스를 종료하려면 해당 작업을 선택하고 '작업 끝내기'를 클릭합니다.

 

여기에 있는 동안 발로란트 게임과 관련된 다른 프로세스도 종료해야 합니다.

 

그러면 발로란트 오류코드 59가 해결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발로란트 뱅가드 재설치

발로란트 뱅가드의 안티 치트 시스템은 VAL59와 같은 발로란트 오류코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클라이언트와 PC 재부팅으로 VAL59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뱅가드를 재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클라이언트 및 작업 관리자(Ctrl+Shift+Esc)에서 발로란트 게임과 관련된 다른 프로세스를 차단했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윈도우 작업 표시줄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시스템 트레이 옵션(위쪽을 가리키는 화살표)을 열고 뱅가드 또는 라이엇 클라이언트가 보이면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닫습니다.
           
아래 검색 표시줄로 이동하여 명령 프롬프트를 검색한 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관리자로 실행합니다.

"sc delete vgc" 명령을 하나씩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른 다음 "sc delete vgk"를 누른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이 부분은 필수입니다. PC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PC가 다시 부팅되면 아래의 검색 표시줄로 이동하여 이 PC를 검색한 후 선택하십시오.
           
C 파티션에 있어야 하는 Program Files 폴더("C:\Program Files")를 클릭합니다.
           
여기서 Riot Vanguard 폴더를 찾은 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Delete(삭제)를 클릭합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엽니다. 뱅가드 재설치가 다시 시작됩니다.
           
뱅가드 재설치가 완료되면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로란트 VAL 59 오류코드 실행오류 원인과 그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또다른 발로란트 컨텐츠를 다룰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