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발로란트 초보자 가이드 기초강의 초보자캐릭터 초보무기 총정리 1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9. 1. 16:45

안녕하세요 게임 티스토리 블로거 천사입니다.

 

발로란트 시작하신 분들 중 이 게임에 대해 더 이해하고 싶은 분들 계실겁니다.

 

 


 
오늘 컨텐츠는 발로란트 초보자 가이드 기초강의 초보자캐릭터 초보무기 총정리를 1편으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이번 시간에 알려드릴테니 과연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발로란트의 기본 규칙, 설정

발로란트는 5v5 경쟁 FPS로 '요원 팀'에서 1명의 요원으로 플레이합니다.

 

선택 가능한 캐릭터는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팀에서 동일한 에이전트를 여러 명이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발로란트의 주요 게임 모드는 공격자 대 수비수의 라운드로 진행되며, 경기 시작 전에 팀이 무작위로 배정됩니다.

 

 

 

12라운드에서 양 팀이 서로를 바꿔가며 13라운드를 먼저 이긴 팀이 승리합니다.

 

 



주어진 라운드에서 공격자로서의 목표는 맵 전체에 있는 여러 폭탄 사이트 중 하나에 스파이크라는 폭탄과 같은 장치를 설치하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팀이 45초 동안 스파이크를 성공적으로 방어하면, 그것은 폭발하고 당신은 그 라운드에서 승리합니다.

 

방어자로서 당신의 임무는 100초의 라운드 제한 시간이 끝나기 전에 심어진 스파이크가 폭발하지 않도록 해체하거나 심어지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또는 라운드당 하나의 생명이 있는 경우 다른 팀 전체를 죽이면 해당 라운드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각 라운드 이전에는 돈(크레드라고 함)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이기는 데 도움이 되는 물건을 구매하는 짧은 구매 단계가 있습니다.

 

추가적인 체력을 제공하는 갑옷, 더 효과적인 무기 또는 에이전트 고유의 능력과 같은 다양한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능력은 다음 라운드로 이월되며, 살아남으면 총과 남은 갑옷도 이월됩니다.

 

 

 

 

 

 

발로란트 모드 종류 설명

발로란트에는 4개의 영구 PvP 게임 모드(Unrated, Competitive, Spike Rush 및 Deathmatch)와 한정된 시간에 로테이션을 돌리는 PvP 게임 모드(Escalation, Replication 및 Snowball Fight 중 하나)용 슬롯이 있습니다.

또는 무제한 탄약, 능력, 잠금 해제된 에이전트를 제공하여 봇을 상대로 기술을 연마할 수 있는 연습 맵인 레인지에서 혼자 연습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에이전트 요원 기초설명 강의

발로란트에는 현재 19명의 요원 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 모두는 전략가, 타격대, 척후대 및 감시자 총 4가지 고유한 역할로 분류됩니다.

 

 

 

제트, 피닉스, 브림스톤, 세이지와 소바는 신규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개는 FA 계약을 통해 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나머지는 에이전트 계약을 통해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발로란트 다양한 무기 기초설명 강의

무기는 보조 무기와 기본 무기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감당할 수만 있다면 각각 하나씩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보조 무기에는 권총이 포함되고 기본 무기에는 SMG, 산탄총, 소총, 저격 소총 및 기관총이 포함됩니다.

 

 

 

 

 

 

 

 

이상으로 발로란트 기초 초보 가이드 1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로란트 초보자 가이드 기초강의 초보자캐릭터 초보무기 총정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또다른 발로란트 컨텐츠를 다룰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