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M 신규 캐릭터 카인 업데이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1. 15. 11:57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카인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게임 티스토리 블로거 천사입니다.

 

안녕하세요, 게임 마니아 여러분! 메이플스토리M 팬 여러분에게 정말 신나는 소식이 있어요. 넥슨에서 '메이플스토리M'에 새로운 캐릭터 '카인'을 업데이트했다는 소식이에요!

 

 


'카인'은 어둠의 추격자로, 기억의 파편을 되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궁수 직업군 캐릭터랍니다. 멋진 한손 무기인 '브레스 슈터'를 사용하며, '맬리스 스톤'을 모아 '포제션' 상태에 돌입하면 더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요. 특히 '발현' 스킬과 '처형' 스킬의 연계는 정말 멋집니다!

 

 


넥슨은 이 새로운 캐릭터를 기념하여 2월 6일까지 다양한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해요. 140레벨부터 198레벨까지 1+1 레벨업 버닝 효과와 경험치 추가 버프를 적용해 줄 거예요. 게다가 달성 레벨에 따라 멋진 보상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이벤트도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아기 용의 작심삼일 새해계획' 이벤트를 통해 코인을 모아 멋진 아이템들을 교환할 수 있는 '아기 용의 비밀 상점'을 운영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출석과 데일리 미션을 통해서도 경험치와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매일 매일 메이플 월드를 여행하면서 새로운 이벤트를 즐기고, 멋진 보상들을 받아가세요. '카인'과 함께하는 새로운 메이플스토리M의 모험을 만끽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카인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또다른 게임 컨텐츠를 다룰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